Who s Who: Lao Mekeang은

Who s Who: Lao Mekeang은
센 속 지구에 있는 조경 전문가인 Sokea Garden을 방문하면 다른 세계에 들어왔다고 생각하지 않아도 됩니다.

2,000제곱미터 면적의 토지는 나무, 덤불, 꽃, 양치류가 가득한 진정한 열대 낙원이며 고요함과 고요함의 시원한 녹색 오아시스입니다.

Who s Who

카지노 분양 Sokea Garden의 설립자이자 CEO인 39세의 Lao Mekeang은 도로에서 건물 깊숙한 곳에 있는 작은 사무실 건물로 가는

길에 갑작스러운 뇌우가 내린 후 돌이 많은 연못을 주의 깊게 살펴보고 있습니다. 손상. 그는 회사의 이름을 딴 그의 아내 Hok Sokea와 함께합니다.

Namkeang은 “물은 생명을 주지만 너무 많은 물은 식물을 망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 식물들은 제 사업의 핵심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Kampong Cham 지방의 Koh Sotin 지역에서 자라는 십대로서 Namkeang은 예술가, 특히 조각가가 되기를 원했으며 프랑스 캄보디아

연구소에서 조직한 교육 과정에 참석했습니다.

Ponleu라는 전시회에서 대나무와 코코넛 껍질로 만든 조각품으로 프랑스 미술 학교에 장학금을 받았지만 Namkeang은 아버지의 발자취를 따라 Norton University에서 경영학을 공부했습니다. more news

1998년 가업이 어려운 시기를 겪을 때 남경은 어쩔 수 없이 중퇴했지만 장학금을 받아 왕립예술대학에서 인테리어 디자인을 전공했다.

Namkeang은 “공부할 계획은 없었고 수업에 첫 발을 디뎠을 때 너무 떨렸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제 예술적 재능과 기술이 많은 도움이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예술과 디자인의 긴밀한 관계는 제가 공부를 정말 즐겼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가족의 재정을 돕기 위해 2학년은 프리랜서 작업을 시작했는데 주로 콘서트 무대를 디자인했습니다.

Who s Who

그러나 2000년 졸업한 지 불과 몇 달 만에 Namkeang은 Kirirom Hillside Resort 설계를 의뢰받았을 때 큰 휴식을 취했습니다.

기발한 시도였다.

그는 집과 방갈로를 디자인했지만 프로젝트에서 그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땅을 조경하고 수천 개의 이국적인 식물을 심고 17미터 길이의 브라키오사우르스 동상을 비롯한 많은 조각품을 설치하는 것이었습니다.

“이전에는 실내 디자인만 작업했고 풍경, 특히 정원이 그러한 특징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결코 깨닫지 못했습니다. 한편, 하드스케이핑[설치]에는 내가 아주 좋아하는 예술 작품을 만드는 작업이 포함되었습니다.”

8년 후, 결혼 직후 Namkeang은 태도를 바꾸고 조경 디자인에만 전념했습니다.

신혼 부부는 젊은 캄보디아 디자이너 그룹을 모아 2013년에 유한 책임 회사로 등록했습니다.

Namkeang은 “소규모 그룹을 회사로 전환한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었지만 가장 큰 이유는 조경에 대한 사업주와 투자자의 열의가 높아졌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동안 실내에서 일하면서 스트레스를 받았어요. 야외 활동을 하는 사람으로서 저는 자연과 함께 일해야 했고, 동시에 제 예술적 기술과 재능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