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hys Norrington-Davies의 헤딩슛

Rhys Norrington-Davies 무승부를 구하다

Rhys Norrington-Davies

네덜란드는 카디프에서 열린 네이션스리그의 늦은 승리로 웨일스의 월드컵 예선전을 약화시켰다.

일요일 플레이오프 결승전에서 우크라이나를 꺾은 후에도 여전히 축하의 물결을 타고 있는 Rob Page의 많은 변화가 있는 팀은 네이션스 리그 최상위권에서 첫 승리를 노리면서 밝게 출발했습니다.

네덜란드의 감독인 루이 반 할은 지난 시간 벨기에를 4-1로 꺾은 것과는 완전히 다른 선발 XI를 지목했지만, Teun Koopmeiners의 스트라이크는 후반 초반에 그들을 리드했습니다.

Rhys Norrington-Davies는 인저리 타임 헤딩으로 1-1을 만들면서 웨일즈가 1점을 얻었다고 생각했지만 100초 후 Burnley의 Wout Weghorst가 웨일즈 관중을 침묵시키기 위해 집으로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네덜란드의 승리로 네이션스 리그에서 A4조 1위를 차지한 반면, 웨일스는 대회에서 연이어 패배한 후 4개 팀 중 최하위를 유지했습니다.

Rhys

Page의 7가지 변경 사항은 영향력 있는 인물인

Aaron Ramsey, Joe Allen 및 Sunday의 골키퍼 영웅 Wayne Hennessey가 모두 경기 당일 스쿼드에서 제외되었고
Gareth Bale이 늦게 교체된 것을 강조했습니다.

웨일즈, 벨기에 골키퍼 우려
웨일즈 1-2 네덜란드: 게임 전개 방식과 반응
우크라이나와의 일요일 월드컵 플레이오프 결승전은 웨일스가 이 연장된 국제 휴식 시간에 들어가는 우선 순위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리고 지난 주 폴란드와의 경기에서와 마찬가지로 웨일스는 세계 축구계의 헤비급 선수 중 한
명과 다시 맞붙었습니다.

네덜란드 골키퍼 Mark Flekken은 허가를 받지 못해 머뭇거리다가 얼굴이 거의 붉어질 뻔했고 Dan James에게 돌진을
당했지만 리즈의 윙어인 이 윙어의 빗나간 시도는 골킥을 성공시키기 위해 뒤로 물러났습니다.

Norrington-Davies는 계속해서 문제를 일으키고 네덜란드 페널티 에어리어 밖에서 느슨한 공을 집어들고 위험한
위치에서 파울을 뽑았습니다.

데드볼 전문가인 윌슨은 곧바로 공을 되찾았고 프라이부르크의 스토퍼 플렉켄이 다이빙 선방을 했고 공을 안전하게 밀어냈다.

Koopmeiners는 네덜란드 스타일을 켭니다.
James가 또 다른 편안한 세이브를 강요한 후 네덜란드는 게임에서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Welsh 수비진이 Koopmeiners의 딥 런을 추적하지 못하기 전에 몇 번의 반 찬스가 왔다가 갔다.

전반 종료 몇 초 전 네덜란드는 Cody Gakpo가 잘못 읽힌 수비 헤더를 활용하여 Davies와 Mepham을 제치고
경기를 시작하는 최고의 기회를 잡았습니다.

PSV의 스트라이커는 오른발을 잘 막아냈지만, 그의 득점 시도는 Mepham에 의해 막혔고 왼쪽 포스트를 좁게 튕겨냈습니다.

네덜란드는 전반전을 끝내고 후반전을 시작했고, 재개 5분 만에 선제골을 터뜨렸다.

데뷔한 Jerdy Schouten과 Koopmeiners는 웨일즈 박스의 가장자리에 너무 많은 공간을 허용했고 Atalanta 미드필더의
낮은 드라이빙 슛은 휴식 시간에 Welsh 골에서 Danny Ward를 교체한 Adam Davies를 이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