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heem Sterling

Raheem Sterling: 맨시티 공격수는 첼시의 관심 속에 커리어를 결정짓는 결정에 직면해 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가 아스톤 빌라를 상대로 놀라운 역전승을 거둔 데 핵심 인물이 되기 위해 벤치에서 나온 지 한 달 만에 네 번째 프리미어를 획득했습니다.

리그 우승 – 2015년 리버풀을 떠나 블루스와 4900만 파운드(약 400억 원)에 이적한 이후 9번째 국내 영예 – 스털링은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의 기억에 남는 만남이 클럽에서의 마지막 모습이 될 것인지 고려하고 있습니다.

스페인의 팀들은 27세의 선수에게 관심을 표명했고, 첼시는 스털링을 그의 고향 런던으로 데려오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선수와 가까운 소식통에 따르면 계약 기간이 1년 남은 스털링은 미래에 대해 누구와도 실질적인 대화를 나눈 적이 없으며 아직 어디로 가야 할지 결정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Raheem Sterling

가볍게 생각할 결정이 아닙니다.

Sterling은 이제 막 커리어의 정점에 접어들고 있으며 이를 최대한 활용하기를 원합니다.

지난 여름 잉글랜드가 유럽 챔피언십 결승에 진출한 데 있어 스타로 널리 여겨졌던 그 남자가 11월에 열리는 월드컵도 있습니다.

그의 퇴장 제안에도 불구하고 맨시티의 감독인 펩 과르디올라와 결별은 없었다.

Raheem Sterling

스털링은 잉글랜드 포워드가 합류한 후 여름에 클럽에 온 그의 감독을 알아보고,

그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 주었다. 게임에 대한 그의 기술적인 이해는 모든 인식을 초월하여 향상되었습니다.

프리미어 리그 320경기에서 109골 56도움을 기록한 스털링은 국내에서 가장 효과적인 선수 중 한 명으로 자신의 지위를 확인했습니다.

전 시티 팀 동료인 페르난지뉴와 세르히오 아구에로와 전 첼시 주장 존 테리만이 4개 이상의 프리미어 리그 우승 메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알렉스 퍼거슨 경의 시간 동안 자신의 클러치를 얻은 선수의 클러치를 제외하고.

어떤 정의에 따르면 Sterling의 City에서의 시간은 성공적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비트 파트 플레이어가되고 싶지 않습니다. 그는 여전히 야심차고 가장 큰 상을 놓고 경쟁하는 클럽에서 중요한 인물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딜레마가 있습니다.

시티의 수많은 뛰어난 공격수 중에서 베르나르도 실바만이 지난 시즌 프리미어 리그 경기에서 훨씬 더 많은 경기를 뛰었습니다.

필 포든은 1명을 더 선발했고 1억 파운드의 잭 그릴리쉬는 1명 더 선발했다.

그러나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서 Erling Haaland의 여름 이적은 맨시티의 역동성을 변화시키는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 이적료 5,120만 파운드를 넘어선 모든 추가 요소를 포함하여 오랜 시간을 기다려온 결과,

과르디올라가 지난 몇 시즌 동안 자신의 팀이 포인트를 잡지 못한 기회를 “감추는” 능력이 있는 스트라이커에게 너무 많은 돈을 썼기 때문에 홀란드가 특히 가장 큰 경기에서 선발 출전하지 않을 것 같지는 않습니다.

스털링은 마지막 날 비야와의 벤치에 있었고 레알 마드리드와의 두 번의 챔피언스 리그 준결승전에서 그의 공헌도는 28점이었습니다.

분 – City가 동점에서 뒤쳐져 경기를 쫓고 있는 후 7명을 제외하고 모두.more news

두 발로 뛰는 챔피언도 포함된 군침 도는 4경기에서 그가 전 클럽 리버풀과의 경기를 포함해 3경기를 선발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상대로 한 리그 8강전에서 승리했기 때문에 과르디올라가 스털링을 안심시키는 것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