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ke Pompeo, Doug Mastriano, 1월 6일

Mike Pompeo, Doug Mastriano, 1월 6일 위원회 인터뷰: 출처

Mike Pompeo

먹튀검증커뮤니티 이 문제에 정통한 소식통은 ABC 뉴스에 1월 6일 하원 위원회가 도널드 트럼프의 마이크 폼페이오 전

국무장관과 더그 마스트리아노(Doug Mastriano) 펜실베니아 공화당 주지사 지명자를 인터뷰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ABC 뉴스는 지난 7월 폼페이오 장관이 비공개로 위원회 조사관들과 함께 앉기 위해 협상 중이라고 처음 보도했습니다.

(CNN과 The New York Times는 각각 패널 앞에서 마스트리아노와 폼페이오의 모습을 처음 보도했습니다.)

Mastriano는 수사관과의 비공개 인터뷰 조건에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Mastriano의 변호사는 진술을 녹음하거나 사실 이후에

위원회의 녹음에 액세스하기를 원합니다. 위원회는 이에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그의 가상 모습에서 Mastriano가 질문에 대답하지 않거나 진행을 거부할 가능성을 높였습니다.

Mastriano는 자신의 조건에 동의하지 않으면 조사관과의 증언에서 물러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ike Pompeo

2020년 선거 결과에 근거 없이 이의를 제기한 마스트리아노는 2021년 1월 6일 국회의사당 밖에 있었지만 폭동이 발생했을 때 떠났다고 말했다.

그의 변호사는 이전에 AP통신에 그가 FBI와 이야기를 나누며 “그날 일어난 모든 일에 대해 진실을 말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전에 폼페이오 장관에게 연락을 취한 것은 위원회가 조사 결과에 대한 공개 보고서가 발표될 예정인 가을에 패널이 트럼프 행정부 고위 관리들로부터 정보와 증언을 수집하는 데 계속 관심을 갖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위원회의 부의장인 와이오밍 공화당 하원의원 Liz Cheney는 7월 말에 이 그룹의 작업이 여름 공청회를 마친 후에도 빠르게 계속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위원회의 보고서와 관련하여 더 많은 청문회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1월 6일 미 국회의사당 공격을 조사하는 하원 선정위원회가 마이크 폼페이오 전 국무장관과 비공개 증언을 위해 적극적으로 논의하고 있다고 이 문제에 정통한 소식통이 ABC 뉴스에 전했다.

소식통은 폼페이오 장관이 조만간 위원회와 논의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최근 폼페이오 장관에게 연락을 취한 것은 이번 가을 조사 결과에 대한 공개 보고서 발표를 앞두고 있는 트럼프 행정부 고위 관리들로부터 정보와 증언을 수집하는 데 위원회가 계속 관심을 갖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폼페이오 장관의 변호사와 1월 6일 위원회 대변인은 논평을 거부했다.

Mark Meadows 트럼프 백악관 비서실장의 수석 보좌관인 Cassidy Hutchinson에 따르면, 폼페이오 장관은 1월 6일 Meadows에 전화를 걸어 트럼프를 공직에서 축출하기 위한 수단으로 수정헌법 25조를 발동하는 것에 대해 내각 내에서 논의가 진행되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

그리고 내가 이해한 바에 따르면, 그것은 더 많은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내가 듣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알고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당신이 참모총장이기 때문에 레이더에 포착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Hutchinson은 말했습니다. 폼페이오 장관은 1월 6일 위원회 앞에서의 증언에서 메도우즈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대화가 진행되면 이에 대해 조치를 취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