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bby Petito의 유산: 가정 폭력 핫라인에

Gabby Petito의 유산: 가정 폭력 핫라인에 10만 달러

Gabby Petito의

카지노솔루션 NEW YORK (AP) — 돌이켜보면 Nichole Schmidt는 거의 1년 전 서부 광야에서 살인으로 끝난 지저분하고

폭력적인 관계에서 딸 Gabby Petito를 구하기 위해 무엇이든 할 수 있었는지 확신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지난 9월 크로스컨트리 여행이 세간의 이목을 끄는 실종 사건으로 변한 후 와이오밍주 그랜드 티턴스

외곽에서 목이 졸린 채 발견된 딸의 기억을 되살리기 위해 해야 할 일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비극과 슬픔.

Gabby Petito Foundation의 100,000달러 기부를 통해 Schmidt는 현재 전국 가정 폭력 핫라인(National Domestic Violence Hotline)과

협력하여 다른 사람들이 격렬하고 폭력적인 관계에서 살아남을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개비의 이야기는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줬고 그녀는 생명을 구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사람들이 그녀에게서 영감을

받아 관계를 끊었다는 메시지를 항상 받습니다.”라고 슈미트는 AP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Gabby Petito의 유산:

폭력 방지 핫라인은 매년 수천 명의 사람들로부터 전화를 받고 있으며, 그들 대부분은 신체적 또는 정서적 학대를 떠나는 데 도움을 구하는 여성들입니다.

올해 현재까지 440,000명 이상의 전화가 핫라인에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이는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약 3분의 1이 증가한 수치입니다.

핫라인의 최고 경영자인 케이티 레이 존스(Katie Ray-Jones)에 따르면 전화가 크게 증가하면서 상담원의 대기 시간이 7분에서 17분 이상으로 늘어났습니다.

Ray-Jones는 “이는 우리 서비스를 압도하는 상당한 증가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변호인 수를 늘려야 합니다.”

Petito 재단의 기부와 다른 가족의 $200,000 선물은 대기 시간을 줄이고 핫라인의 “Hope Can’t Wait” 이니셔티브를 확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수사관들은 Petito의 남자친구인 Brian Laundrie가 작년 8월 말 두 사람이 밴을 타고 크로스컨트리 여행을 하던 중 그녀를 살해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Petito의 실종은 대규모 수색을 시작했습니다. 아마추어 탐정은 단서를 찾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샅샅이 뒤졌습니다.

그것은 또한 유색인종 여성보다 실종된 백인 여성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다는 비판을 받아온 당국과 언론 매체에 대한 정밀 조사를 다시 불러일으켰습니다.

Ray-Jones는 Schmidt와의 공동 인터뷰에서 “우리는 실종된 젊은 백인 여성에 대한 많은 언론 보도를 보았습니다.”라고 인정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일부 유색인종 가족을 포함하여 다양한 그룹에서 대중의 반응이 나왔다고 말했습니다.

세탁소는 당국이 자백이 담긴 공책을 남기고 플로리다 늪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more news

올해 초, 독립적인 조사에 따르면 유타주 모압 경찰은 지난 여름 교통 정체 중에 Petito와 Laundrie를 만났을 때 “몇 가지 의도하지 않은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경찰은 부부 사이의 싸움을 조사했지만 결국 하룻밤을 따로 지내는 합의에 따라 두 사람을 내버려 두었다.

보고서에서 경찰은 Petito가 “신체적으로, 정신적으로, 그리고/또는 감정적으로 가정 폭력의 장기적인 희생자”였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말했습니다.

슈미트는 무엇이 잘못되었는지에 대해 아직 답이 없는 질문이 너무 많다고 말했습니다.

“돌이켜보면 딱히 징조가 보이진 않았어요. 그 관계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 수 있는 사람은 개비와 브라이언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추측할 수 있고 가정을 할 수 있지만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지 못한다”고 덧붙였다. “잠시 동안 무슨 일이 있었기 때문에 시나리오가 그렇게 끝났을 가능성이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