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ndon McCullum의 코칭 패티 테스트는

Brendon McCullum의 코칭 패티 테스트는 이제 흔들리는 잉글랜드에서 시작됩니다.

Brendon McCullum의

카지노제작 Bazball은 아주 재미있었습니다. 남아공 남아공 경기에서 감독의 실제 계획에 대해 더 자세히 알려줄 것입니다.

배즈백 가능성! 그것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이 현재 잉글랜드 테스트 팀에 어떤 것이 있습니까? 물론 이 질문에 대한 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그것은 아무 것도 아니고 단지 지어낸 말일 뿐입니다. 그리고 2) 아니요, 다시 말하지만, 그것은 단지 의미 없는 지어낸 단어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사실은 남아 있습니다. 유행어조차도 이유가 있습니다. 아마도 첫 번째 테스트에서 남아프리카 공화국이 패배한 것이 몇 가지를 명확히 하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모인 언론 중 어느 누구도 잉글랜드의 감독에게 Lords에서 보고하는 동안 B-word에 대해 물어볼 만큼 어리석은 사람은 없었습니다. Brendon McCullum은 처음부터 Bazball 제품을 경멸했습니다. ESPNcricinfo의 Andrew Miller가 커프에서 발명한 일회용 제이프로 의도된 적이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맞습니다.

실제로 팀은 복잡하고 불안정합니다. 세부 사항, 운, 통찰력, 계획의 문제. 솔직히 말해서, 참담한 잉글랜드 테스트 패배 이후 McCullum의 트레이에서 실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충분합니다. 플랫팩 옷장이 7층 화재 탈출구의 난간 위로 던져졌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Baz-stuff가 실제로 흥미로운 것을 만지는 곳입니다. 용어는 왜 생겼습니까? 저널리즘은 공허함을 싫어하고 6월의 모든 멋진 4이닝 동안 McCullum이 이 잉글랜드 테스트 팀에서 실제로 하기를 희망하는 세부 사항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합니다.

감정, 원칙, 일반적인 의도. 우리는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발코니에 분위기가 있을 것입니다.

Brendon McCullum의

두려움이 없을 것이며 실제로 양말도 없을 것입니다. 위대한 사람은 다른 위대한 사람에게도 위대할 것입니다. 그러나 Bazball은 세부 사항의 부족, 막연한 접근에 대한 모호한 단어로 인해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번 주 맨체스터에서 재개되는 현재 시리즈가 끝나기 전에 더 많은 그림이 나타날 것으로 기대하는 것은 비현실적이지 않습니다.

이것은 동기 부여적인 유니콘 신으로서의 맥컬럼을 현재의 지위에서 깎아내리거나,

그 모든 더 깊은 구조적 문제에 대해 터무니없이 그를 비난하려는 시도가 아닙니다. 잉글랜드는 Lord’s에서 친숙하게 약한 팀을 보았습니다.

부서지기 쉬운 탑 오더, 롱테일, 같은 볼링 공격. 이것은 새 감독과 거의 관련이 없습니다.

그러나 그는 세세한 부분과 경기 준비를 위해 많은 돈을 받고 있습니다. 적어도 어떤 종류의 계획이 있어야 합니다. 아마도 우리는 그것이 무엇인지 곧 알게 될 것입니다.

더 넓은 대화가 무엇이든, McCullum의 브리핑은 이번 여름에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먼저 그가 가지고 있는 선수들을 더 좋게 만드는 것.

그리고 두 번째는 팀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른 플레이어를 식별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작업 중 첫 번째 작업은 이미 테스트 크리켓에 능숙한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놀라운 초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마음을 비우고 열심히 하고 나머지는 모두 약간의 장난이 필요한 가장 큰 약점인 숙련된 플레이어에게 가장 심오한 영향을 주어야 한다는 생각은 매우 이치에 맞습니다.More news

의도적이든 아니든 McCullum은 선수 주도형 코칭의 현대 학교를 구현합니다. 즉, 금은 본질적으로 내부에 있으며 이를 찾는

여정은 공유된 발견 중 하나일 수 있다는 아이디어입니다. 아마도 McCullum이

공개적으로 하는 말은 그 성취 수준에서 더 명확한 의미를 가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