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ber Heard의 명예 훼손 판결은

Amber Heard의 명예 훼손 판결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를 놀라게해야합니다

루이빌 대학교 루이스 D. 브랜다이스 법대 법학 교수 조앤 스위니(JoAnne Sweeny)

최근 Johnny Depp-Amber Heard 명예 훼손 재판에 대한 보고의 소용돌이가 간과되었습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사건의 핵심 측면: 허드는 그녀에 대한 명예 훼손 주장의 근거가 되는 진술을 실제로 작성하지 않았습니다.

Amber Heard의

구체적으로, 재판 과정에서 미국 시민 자유 연합(American Civil Liberties Union)이 이 기사를 작성했음이 분명해졌습니다.

문제가 된 세 가지 진술 중 두 가지가 포함된 이 기사와 문제의 세 번째 진술(기사의 헤드라인)은 워싱턴 포스트 편집자가 작성한 것입니다.

Amber Heard의

그래서 허드가 실제로 진술을 작성하지 않았다면 그녀가 저자로 기재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그녀가 Depp의 명예를 훼손한 것으로 밝혀졌습니까? 대답은 적어도 Depp의 변호사(그리고 아마도 배심원단)에게는,

허드가 링크를 트윗했을 때 기사를 “재출판”했기 때문에 그녀는 기사의 내용에 대해 마치 자신이 전체를 작성한 것처럼 책임이 있습니다.

그 결과는 차갑습니다. 배심원의 판단에 따르면 누군가가 게시물을 올릴 때마다

명예훼손적이지 않은 몇 마디의 승인 문구로 명예훼손적인 이야기를 링크하거나 참조하는 경우, 그들은 명예훼손적 진술을 게시했습니다.

배심원단에 따르면 Depp 또는 Depp과의 관계에 대한 언급 없이 기사를 요약한 Heard의 진술은 “재출판”으로 간주하기에 충분했으며, 이는 #MeToo 운동과 소셜 미디어 사용자에게 큰 차질을 만듭니다.

Depp-Heard의 경우까지 재출판 기준은 전통적으로 대부분의 주에서 “단일 출판 규칙”에 의해 제한되었습니다.

동일한 명예 훼손 출판물의 여러 사본은 각 출판물이 다른 청중을 대상으로하지 않는 한 별도의 명예 훼손 출판물로 간주 될 수 없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 규칙은 그날 발행된 모든 신문에 게재된 단일 기사에서 비롯된 여러 명예 훼손 소송에서 신문을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Depp-Heard 재판에서 배심원에 대한 지침에서 단일 출판 규칙을 볼 수 있습니다.

그 회원들은 Herd가 “새로운 청중에게 다가가는 목표”로 기사를 배포하거나 성명을 “긍정적으로 반복”하면 기사를 다시 게시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배심원단 지침은 또한 하이퍼링크를 포함하는 것만으로는 링크에 “콘텐츠를 추가하는 것”이 ​​가능할 수 있지만 재출판을 구성하지 않는다고 명시했습니다. 그러나 지침에는 “콘텐츠 추가”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허드의 트윗은 포스트 기사와 연결되어 있다: “오늘 나는 워싱턴 포스트에 이 기사를 실었습니다.

폭력과 불평등에 대한 분노를 정치적인 힘으로 표출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앞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대학 캠퍼스에서 의회에 이르기까지 규모의 균형을 맞추고 있습니다.”more news

그녀의 게시물에서 Heard는 Depp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트윗 자체는 명예 훼손이 발생했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배심원에게 제공된 진술 목록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이 트윗은 Heard의 가정 폭력에 대한 자신의 투쟁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야기 자체보다 명예를 훼손했다고 주장하는 사람 Depp에게서 훨씬 더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