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 요소는 사랑입니다: 한 자선단체에서 시드니의

핵심 요소는 사랑입니다: 한 자선단체에서 시드니의 노숙자 커뮤니티가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에 접근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방법

핵심 요소는

먹튀검증커뮤니티 시드니 노숙자 자선단체는 의료진과 협력하여 시드니에서 가장 취약한 지역 사회 중 하나에서 예방 접종을 권장합니다.

시드니 거리에서 60세의 Rob은 COVID-19가 도시의 노숙자 인구에 침투할 것을 작년에 두려워했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추적이 어려울 것이라고 그는 말한다.

그는 S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항상 다른 사람들을 만나서 어떻게 누군가를 추적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위험이 꽤 높은 것 같아요.”

또한 의료 기관과 백신 자체를 둘러싼 많은 우려가 있습니다. 많은 잠을 자는 사람들은 뉴스에 액세스하기 위해 전화와 소셜 미디어만

가지고 있으므로 모든 공중 보건 메시지가 전달되는 것은 아닙니다.

핵심 요소는

Rob은 어떤 기회도 잡고 싶지 않습니다. 그는 도시 중심부의 세인트 마틴스 플레이스에 있는 모바일 백신 클리닉에서 소매를 걷어붙였습니다.

그는 “조세를 막기 위해 무언가를 하는 것은 우리 모두의 의무이며, 이를 수행하기에 편리한 위치처럼 보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냥 하는 게 맞는 것 같았어요.”

모바일 백신 클리닉은 달링허스트에 있는 Kirketon Road Center 의료 클리닉과 노숙자 자선 단체 Wayside Chapel이 운영하고 있으며,

이 팀의 팀은 가능한 한 많은 침목이 COVID-19 백신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도시를 여행합니다.more news

노숙자들은 특히 바이러스에 취약하며, 많은 노숙자들이 이미 복잡한 건강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잡히면 많은 사람들이 제대로 격리되지 않고 접촉과 움직임을 추적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마지막 인구 조사에서 호주의 116,000명이 노숙자로 여겨졌습니다. 이들 중 약 44%는 붐비는 주거지에 살고 있었고, 18%는 지원되는 숙소에, 7%는 거친 수면을 취했습니다.

시드니 시의회는 최근 2월 집계에서 272명이 거리에서 자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Wayside Chapel 봉사 활동가인 Joshua Chamberlin은 자선 단체가 지역 사회 봉사 서비스를 사용하여 바이러스 예방에 대해 이야기하고 백신에 대한 정보를 나눠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로서는 상당히 열린 대화라고 생각합니다. 체임벌린은 “사람들은 기꺼이 귀를 기울인다. 그러나 모든 것이 그렇듯이 보통 약간의 주저함이 있다”고 말했다.

많은 거친 잠자는 기관에 대한 부정적인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외상을 다루는 경우에 일부는 서비스에 접근하기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동료 봉사 활동가인 데니스 안토니우(Dennis Antoniou)는 Kirketon Road와 파트너십을 맺은 봉사 프로그램이 효과가 있었다고 말합니다. Wayside 직원이 서비스를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이 항상 스스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는 없습니다. 때때로 그들에게 다가가는 데 익숙한 얼굴의 일관성이 필요합니다.”라고 Antoniou가 말했습니다.

‘두려움과 걱정’
두 백신 모두 호주에서 2회 접종해야 하기 때문에 이동 진료소가 지속적으로 존재하면 잠을 잘 못자는 사람들이 두 번째 접종을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Wayside Chapel의 목사이자 CEO인 Jon Owen은 봉사 프로그램이 “훌륭한 공중 보건 캠페인”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