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원, 대법원에서 피임법을 보호하는 법안 승인

하원, 대법원에서 피임법을 보호하는 법안 승인

하원

서울op사이트 워싱턴 (AP) — 민주당이 목요일에 하원을 통과한 법안에 따라 피임약 사용 권리가 법으로 제정될 예정이며,

이미 연방 낙태 권리를 삭제한 보수적인 대법원에 대한 우려에 대한 최근 선거 시즌 대응 조치입니다.

하원의 228-195 롤 콜은 대체로 정당 노선을 따라 법안을 상원으로 보냈고, 상원에서 운명이 결정된 것처럼 보였습니다. 이 법안은 민주당원들이 법원과 공화당원을 수년 동안

당연하게 여겨져 온 권리를 말살하려는 극단주의자로 몰아 여성, 진보 및 소수 유권자들에게 호소하기 위해 자신들만의 문화 전쟁 전투에 매달린 최신 사례입니다.

민주당원은 최근 고등법원이 1973년의 획기적인 Roe v. Wade 판결을 뒤집으면서 대법관과 공화당 의원들이 낙태를 금지하는 것 이상의 길을 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극단주의는 한 가지에 관한 것입니다. 바로 여성 통제입니다. 우리는 이런 일이 일어나도록 내버려 두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법안을 발의한 D-N.C.의 Kathy Manning 의원이 말했습니다.

하원, 대법원에서 피임법을

이 법안의 거의 150명의 공동 발의자들은 모두 민주당원입니다. 그녀는 동료 의원들에게 연설하면서 “전국의 여성과 소녀들이

당신을 지켜보고 있으며 그들이 알고 싶어합니다. 당신이 그들을 옹호할 의향이 있습니까?”라고 덧붙였습니다.

지난 달에 Roe를 뒤집은 자신의 의견에서 Clarence Thomas 판사는 법원이 이제 다른 판례를 검토해야 한다고 썼습니다.

그는 2015년 동성 결혼, 2003년 동성 친밀한 관계, 1965년 부부의 피임법 사용의 권리를 확인하는 판결을 언급했습니다.

Thomas는 미혼의 피임약 사용을 합법화한 1972년 결정에 대해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지만 민주당원은 이 또한 위험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합니다.

공화당은 법안이 너무 지나쳤다고 말했다. 그들은 지지자들이 부정하는 낙태가 더 많이 발생하고, FDA가 아직 완전히

승인하지 않은 약물의 사용을 허용하고, 의료 제공자가 종교적 신념과 모순되더라도 피임약을 제공하도록 강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R-Wash의 Cathy McMorris Rodgers 의원은 “여성들은 미국 국민에게 극단적인 의제를 강요하는 두려움과 잘못된 정보가 아니라 진실을 받아들일 자격이 있습니다.

모든 민주당원은 법안을 지지했지만 공화당원은 195-8로 압도적으로 반대했습니다. 하원 민주당의 캠페인 위원회는 신속하게

그 격차에 뛰어들었고 헬렌 칼라 대변인은 그녀의 당이 “GOP의 사악한 의제로부터 여성의 자유를 보호하기 위해 싸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이 법안은 법률이 아니라 캠페인 문제가 될 예정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하원 통과 후 몇 분 만에 공화당은 유사한 법안에 대한 상원의 빠른 승인을 차단했습니다.

60표에 도달하려면 최소 10명의 공화당 상원의원의 지지가 필요하며, 이는 대부분의 법안이 50대 50으로 분할된 해당 상원에서 통과하는 데 필요한 임계값입니다.

피임 법안은 명시적으로 피임약의 사용을 허용하고 의료계에 “임신을 예방하는 데 사용되는 모든 장치 또는 약물”을 포함하여 피임약을 제공할 권리를 부여합니다.

나열된 예에는 경구 피임약, 주사, 자궁 내 장치와 같은 임플란트 및 보호되지 않은 성관계 후 며칠 후에 임신을 방지하는 응급 피임약이 포함됩니다.

이 법안은 연방 및 주 정부, 환자 및 의료 제공자가 해당 조항을 위반하는 주 또는 주 공무원에 대해 민사 소송을 제기할 수 있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