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남자 하키 8강전에서 스웨덴의 수비에 눌려 숨졌다.

캐나다 남자 젊음과 경험의 조화가 부족한 베이징

캐나다는 하키에 대해 잘 아는 교육받은 팬층이 있는 안락의자 올림픽 단장들로 가득한 나라입니다.

캐나다 남자 올림픽 하키 대표팀의 단장인 Shane Doan은 베이징에서 열리는 비 NHL 토너먼트에서 베테랑 스쿼드를 뽑은 것에 대해 비판을 받았습니다. 15명의 NCCA 선수로 구성된 신생 팀 USA가 1980년 Lake Placid의 Miracle on Ice와 (조기) 비교를 불러일으키며 완벽한 3-0 기록으로 라운드 로빈을 통과했을 때 외침은 더 커졌습니다.

안전사이트

분명히, Hockey Canada의 두뇌 신뢰는 올림픽 무대에서 경험이 부족하다는 것이 증명될 수 있다는 철학에 동의했습니다. 그리고 캐나다 선수 명단에 포함된 5명의 대학생/주니어 선수 중 한 명인 Jack McBain이 올림픽 8강전에서 스웨덴에 2-0으로 패하면서 값비싼 이직을 저질렀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3피리어드 중반에 0-0으로 동점인 상황에서 McBain은 자신의 블루라인에서 드롭 패스를 시도했습니다. 기회주의적인 루카스 월마크(Lucas Wallmark)가 급습해 에릭 오델(Eric O’Dell)의 스틱을 빗나간 슛으로 스웨덴을 1-0으로 리드했다.

강경한 스웨덴인은 2006년 이후 처음으로 남자 하키에서 올림픽 메달 없이 캐나다를 집으로 보내는 공허한 네트를 추가했습니다.

캐나다 남자 하키

젊은 미국인들은 또한 8강전에서 슬로바키아에게 패하여 전 유럽인 준결승을 만들었습니다.

이번 대회에서 2골 5득점을 기록하며 캐나다 득점왕 중 한 명인 O’Dell은 “이기는 것이 당연하지 못하다”고 말했다. “우리는 항상 승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비적으로 우리는 견고했지만 오늘 밤 우리 골키퍼의 골을 넣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즐거웠지만 메달을 얻지 못하는 것은 분명히 어렵습니다.”

McBain의 실수는 분명히 캐나다가 발전하지 않는 유일한 이유는 아닙니다. 사실, 캐나다가 질식하는 스웨덴 수비진에 대한 지속적인 공세 압박을 가하는 데 실패했다는 점을 고려할 때 사실 이와는 거리가 멉니다.

그러나 그것은 안된다. 캐나다 남자

캐나다 포워드 Landon Ferraro는 두 번째 휴식 시간 동안 CBC Sports와의 인터뷰에서 “가장 큰 것은 그들이 얼음을 정말 잘 막았다는 것입니다.

“득점하지 않으면 이길 수 없습니다.” 토너먼트 평균 21분 38초로 캐나다에서 가장 많은 아이스 타임을 기록한 수비수 Owen Power가 한탄했습니다. “그들은 단지 중간을 막았고 우리가 어떤 입구도 가지 못하게 했습니다.”

돌이켜보면 캐나다 대표팀의 감독인 Claude Julien은 3피리어드를 시작하기 위해 켄트 존슨을 벤치에 주차시킨 것을 후회할지도 모릅니다.

운동 기사 보기

University of Michigan은 택시 팀의 일원으로 베이징에 도착했으며 COVID-19 프로토콜에 있었던 Daniel Carr의 막판 교체로 활성 명단에 합류했습니다.

존슨(19)은 첫 4경기에서 1골 5득점을 기록했지만 수비적인 부분까지 신경을 쓰는 견실한 체커로 잘 알려져 있지 않다.

줄리앙은 스웨덴이 리드를 잡은 후 방향을 틀었고, 존슨을 보드 너머로 보내 동점골을 압박했습니다.

수요일 경기에서 캐나다는 노란색 스웨터의 벽을 뚫고 앞의 퍽을 파낼 만큼 충분한 속도를 내지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