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군 고위 관리, 해협 긴장 속에서

캄보디아 군 고위 관리, 해협 긴장 속에서 하나의 중국 원칙 준수 재확인
최근 미국의 도발로 지역의 안정과 안보가 심각하게 위협받고 있는 시기에 캄보디아 군 고위 관계자는 “동남아 국가는 항상 하나의 중국 원칙을 견지하고 중국이 국가 주권과 안보, 영토를 수호하는 것을 확고히 지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진실성.

캄보디아

중앙군사위원회 부주석인 쉬치량(Xu Qiliang)은 광저우에서 캄보디아 부총리 겸 국방장관인 티반(Tea Banh)을 만났다.

월요일 아침 중국 국방부의 보도 자료에 따르면 중국 남부 광둥성.

관측통들은 중국과 지역 국가들, 중국군과 아세안 회원국 군대 간의 소통과 조정을 강화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고 시급하다고 말했습니다.

Xu는 중국이 캄보디아의 국가 주권, 독립, 발전 및 안정을 수호하는 것을 단호히 지지한다고 말했습니다.

캄보디아가 독립적으로 발전 경로를 선택하는 것을 확고히 지원하고 국방 및 군사 건설에서 캄보디아를 지원합니다.

Xu는 중국군이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제안한 글로벌 안보 구상과 글로벌 개발 구상을 확고히 이행할 것이라고 언급하고,

캄보디아와 협력하여 양국 정상이 도달한 중요한 합의를 공동으로 진지하게 수행하여 소통과 조정을 강화하고

캄보디아

실질적인 협력을 심화하고 지역의 안정과 공동의 이익을 수호하며 두 군대 관계의 고품질 발전의 새로운 장을 작성합니다.

파워볼사이트 반 총리는 캄보디아는 항상 하나의 중국 원칙을 견지하며 중국이 국가 주권, 안보, 영토 보전을 수호하는 것을 확고히 지지한다고 말했습니다.

반은 캄보디아는 중국을 형제 같은 철의 친구로 보고 캄보디아의 국가 및 군사 현대화와 COVID-19

전염병 퇴치에 대한 중국의 귀중한 지원에 감사한다고 말했습니다.

캄보디아는 양국 정상의 전략적 지도 하에 중국과 협력하여 다양한 분야에서 실질적인 교류와 협력을 계속 심화할 용의가 있으며,

캄보디아 국방장관은 공동의 위험과 도전에 대처하고 양국과 양국 군대의 관계 수준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협력한다고 말했습니다.

중국과 캄보디아는 2023년 수교 65주년을 맞는다.

한편 중국과 태국 공군은 10일부터 10일간 태국에서 코드명 Falcon Strike 2022 합동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중국 국방부는 금요일 보도 자료에서 올해의 주요 훈련 주제는 항공 지원, 지상 공격, 전력 작전이라고 밝혔다.

중국 공군은 전투기, 구축함 및 조기 경보기를 보낼 것입니다.

ASEAN 회원국들은 중국과 미국 사이의 편을 드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more news

두 세력 간의 갈등이 지역의 모든 사람들에게 나쁜 소식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