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공산당에서 전직 국가안보실장 추방

중국, 공산당에서 전직 국가안보실장 추방

중국 공산당에서

베이징 –
안전사이트 국가안보부 부패 수사를 담당했던 중국 고위 관리가 부패 혐의로 기소돼 집권 공산당과 공직에서 제명됐다.

중국 반부패 감시단체는 목요일 10월 당대회를 앞두고 있는 류옌핑(67) 고위급 보안 관리에 대한 조치를 발표했다.

전 공안부 차관인 류씨는 2019년 이후 해임된 네 번째 공직자이다.

감시단체인 중앙기율검사위원회(CCDI)의 성명에 따르면 리우의 주요 범죄는 본질적으로 정치적인 것이었다.

다음 달 당대회에서 사상 최고의 3선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되는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이 10년 임기의 공적 부패 단속을 특징으로 삼았다.

CCDI는 Liu가 “이상과 신념의 붕괴”와 “당 원칙의 상실”에 대해 비판하는 것 외에도 정치 범죄로 추방된 전 공안 차관인 Sun Lijun의

“정치 갱단”에 합류했다고 말했습니다. 2021년 부패.

이와 별도로 CCDI는 목요일에 중국 생명보험회사(China Life Insurance Co 601628.SS)의 전 회장이자 전 공산당 서기인 왕빈(Wang Bin)이

뇌물 및 부패 혐의로 당에서 제명되고 공직에서 해임됐다고 밝혔다.

중국 공산당에서

CCDI는 Wang이 뇌물을 받고 권력을 남용하여 다른 사람들의 이익을 구한 것으로 밝혀졌다고 밝혔습니다.
홍콩 –
소련의 마지막 지도자 미하일 고르바초프(Mikhail Gorbachev)의 죽음은 개혁을 통해 1991년 구 공산당의 붕괴로 이어졌습니다.

화요일 91세로 사망한 고르바초프는 중국과 소련의 관계를 정상화한 공로로 중국에서 찬사를 받고 있으며, 이는 이후 몇 년 동안

양국 간의 견고한 관계를 위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그러나 베이징은 또한 동맹국인 구 소비에트 사회주의 공화국 연방을

해산시킨 데 대해 그를 비난합니다.

서방은 고르바초프를 조국에 꼭 필요한 민주주의 개혁을 가져오고 소련의 위성 국가들을 해방시킨 용감한 영웅으로 보았지만 중국은

고르바초프를 조국을 망친 약한 지도자로 보았습니다.

두 나라는 1980년대 후반에 갈림길에 서 있었습니다. 소비에트 연방의 경제는 붕괴 직전이었고 변화가 시급했습니다.

중국 국민은 수십 년간의 빈곤과 정치적 혼란 이후 정치 개혁을 갈망했습니다.

고르바초프는 정치 개혁을 허용했지만 당시 중국 최고 지도자 덩샤오핑은 시위대를 진압하고 개혁주의 중국 공산당 서기장

자오쯔양을 가택연금했다.

그때나 지금이나 중국은 옳은 결정을 했다고 생각한다. More News

“1980년대에 덩샤오핑은 고르바초프가 구조조정을 잘못했다고 믿었습니다.”라고 덩샤오핑의 전 통역사였던 빅터 가오가 말했습니다.

그는 현재 중국 수주대학교 교수이자 중국과 세계화 센터의 부회장이다. “고르바초프는 경제 개혁보다 정치 개혁을 추진하고 있었습니다.

덩샤오핑의 중국은 정치 개혁에 앞서 경제 개혁을 추진하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