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된 시애틀 영화 위원회는 영화 프로젝트

제안된 시애틀 영화 위원회는 영화 프로젝트 및 생활 임금 일자리를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할 것입니다.

시애틀 시의회 경제 개발, 기술 및 조명 위원회는 수요일 제안서를 처음 검토했습니다.

제안된 시애틀

시애틀 — 시애틀 시의회는 영화 산업을 지원하고 과거에는 산업이 제대로 대표되지 않았던 노동자들을 위한 가족 임금 일자리의

성장을 장려하기 위한 정책과 프로그램에 대해 시 지도자들에게 조언하는 임무를 맡은 “시애틀 영화 위원회(Seattle Film Commission)”를 만들기

위한 조치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

Sara Nelson 시의원은 이 아이디어가 시의 영화 태스크포스(Film Task Force)의 권고를 포함하여 업계 이해 관계자로부터 나왔다고 말했습니다.

Nelson은 “시애틀에 관한 영화와 영화에서 밴쿠버를 보는 것은 충분히 나쁘고 우리의 크리에이티브 및 소규모 비즈니스가 포틀랜드, 내슈빌

또는 애틀랜타와 같은 더 많은 영화 기회가 있는 다른 도시로 이전하는 것을 보는 것은 더 나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창의적인 산업을 성장시키려면 영화에 집중하는 것이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의 선택입니다.”

올 이즈 웰 스튜디오(All is Well Studios)의 총지배인이자 전 시애틀 시 영화 및 음악 국장인 제임스 케블라스(James Keblas)는 업계의 직접적인

의견이 정책 입안자들이 영화 제작자들이 시애틀에서 성공적으로 수행해야 하는 것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Keblas는 “특히 촬영은 정말 지저분합니다. 공공 경로에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공공 장소에서 빠르고, 다소 지저분하고, 전통적인 비즈니스가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를 원활하게 하고 그것을 파악하고 다른 사람들이 영화 비즈니스와 협력하도록 돕는 파트너로서 정부를 갖는 것은 엄청난 도움이 됩니다.”

제안된 시애틀 영화 위원회는 영화 프로젝트

먹튀검증커뮤니티 Nelson은 시애틀이 현지 영화 제작자를 지원하고 외부 프로젝트를 유치하는 방법을 모색함에 따라 시애틀이

“사업을 위해 열려 있음”을 나타내는 첫 번째 단계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행 법안에 따르면 시장과 시의원은 업계 관계자를 포함해 11명의 대표를 위원회에 임명할 예정이다.

시 경제 개발국 국장인 Markham McIntyre는 시가 영화 산업에서 분명한 경제적 기회를 인식했으며 이를 우선시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매킨타이어는 “지금 어깨를 들이지 않으면 놓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이러한 영화 제작을 위한 국제 경쟁이고 지금이 기회이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포착하고, 포착하고, 파트너와 협력하고, 회사 및 근로자와 협력하여 우리가 혜택을 받는 방법을 실제로 파악해야 합니다.”

그는 입법부가 승인하고 2022년 3월 주지사가 법률로 서명한 주의 영화 경쟁력 프로그램의 증가를 지적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영화를 제작하는 회사에 1,500만 달러의 세금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McIntyre는 “우리는 카운티 및 주와 정말 오랜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므로 이것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더 나은 조정을 장려하고, 더 긴밀하게 협력하며, 우리의 행동과 자금을 더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King County 사무국의 창조 경제 및 회복 책임자인 Dow Constantine 이사인 Kate Becker는 2014년부터 2019년까지 시의 영화 및 음악 국장을

역임했으며 가장 큰 투자 중 하나인 Harbour Island를 포함한 영화 이니셔티브에 대해 카운티에 자문을 제공했습니다. 스튜디오.

카운티는 지금까지 두 가지 주요 파일럿 프로젝트를 호스팅한 창고를 활성화하는 데 수백만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카운티는 더 많은 개조

공사를 진행 중이며 곧 공식적인 “그랜드 오픈 순간”이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