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 이나 전쟁

우크라 이나 전쟁 업데이트: 우크라이나가 의무 병역을 종료할 수 있음

우크라 이나

토토 회원 모집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수요일 하르키프 주의 최근 해방된 도시 이지움을 방문하여 지속적인 반격 노력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젤렌스키는 우크라이나군이 이달 초부터 러시아 점령으로부터 8000제곱킬로미터의 땅을 탈환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외무부는 수요일 러시아 미사일이 Kryvyi Rih의 수계를 목표로 했으며 Inhulets 강의 수위가 높아진 가운데 도시에 홍수를 일으켰다고 말했습니다.
Ursula von der Leyen 유럽연합 집행위원장은 키예프에서 우크라이나와 유럽의 지속적인 연대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Von der Leyen은 또한 러시아에 대한 EU의 제재가 “여기에 머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국제원자력기구(IAEA)에 따르면 러시아의 포격으로 정전이 발생한 후 자포리치아 원자력 발전소의 3개 전력선이 복구됐다.
우크라이나, 의무 병역을 종료할 수 있음
Denys Shmyhal 우크라이나 총리는 수요일 기자들에게 우크라이나가 의무 복무 요건을 종료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시행 중인 규칙은 소련 시대의 병역 요구 사항 스타일입니다. 이 스타일은 “폐지”되어야 하며 러시아와의 전쟁이 끝난 후 우크라이나 군대가 앞으로 나아가는 방식이 “할 수 없다”고 Forbes는 Shmyhal이 말했습니다.

우크라 이나

총리는 기자들에게 “행진하는 법을 배우는 데 사람들의 시간을 투자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며 현재의 전쟁은 젊은이들이 1년 이상이 아니라 몇 달 안에 훈련될 수 있음을 보여주었다고 말했습니다. Shmyhal은 Forbes에 따르면 이러한 변경이 이루어질 것인지에 대한 논의가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Shmyhal은 모든 남성이 2~3개월 동안 복무하도록 훈련받은 후 “10년마다” 훈련을 업데이트하는 군 복무 스타일의 채택을 권장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는 이런 군복무 방식을 이스라엘에서 사용하는 방식과 비교했다고 매체는 덧붙였다.
상업용 항공기, 4월 이후 처음으로 우크라이나 출발
4월 이후 처음으로 상업용 항공기가 우크라이나를 떠났습니다. more news

Wizz Air는 몇 달 동안 우크라이나 서부 도시 리비우에 착륙했습니다. 비행 모니터링 사이트 Flightradar24에 따르면 화요일에 이 항공사의 비행기가 도시를 떠나 폴란드에 착륙했습니다.

Flightradar24 통신 이사 Ian Petchenik은 A320 HA-LWS가 어제 Lviv에서 Katowice로 비행했다고 CNN에 확인했습니다. 비행기는 Wizz Air에 등록되었지만 Flightradar24는 항공사가 운항하는지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비행기는 오전 11시(동부 표준시) 이전에 이륙했지만 우크라이나를 출발하거나 폴란드로 건너온 정확한 시간은 불분명하다.

Petchenik은 Wizz Air가 우크라이나 수도 키예프에 헝가리 등록을 한 3대의 항공기를 더 보유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러시아 미사일, 댐 공격, 홍수 유발
러시아의 미사일은 수요일 우크라이나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10개 도시 중 하나인 크리비 리의 수계를 겨냥했다.

우크라이나 내무부 고문인 Anton Gerashchenko에 따르면 8차례의 로켓 공격이 도시의 유압 시스템을 겨냥했다고 합니다. Gerashchenko는 수요일 트윗에서 파업으로 인해 Inhulets 강의 수위가 상승하여 “도시가 위협을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