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검거: Mykolaiv에서의 도전과

우크라이나 검거: Mykolaiv에서의 도전과 불타오르는 목조 수도원

우크라이나 검거

먹튀검증 전쟁 101일째 되는 날 우크라이나는 러시아가 동부의 주요 도시인 세베도네츠크를

장악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지역 주지사인 세르히 하이다이(Serhiy Haidai)는 “러시아군이 모든 전력과 예비군을 이 방향으로 쏟고 있다”고 말했다.

이 도시는 러시아 군대가 돈바스로 알려진 동부 우크라이나의 일부를 구성하는 두 지역 중 하나인 전체

루한스크 지역을 장악하려고 함에 따라 최근 며칠 동안 극도로 치열한 전투를 목격했습니다.

Haidai는 앞서 우크라이나군이 러시아군으로부터 Severodonetsk의 일부를 탈환하는 데 성공했으며 러시아가

막대한 손실을 입었다고 덧붙였습니다.

도시에 대한 러시아의 포격은 무자비한 러시아의 공격에 의해 거의 파괴된 마리우폴 전투에 비유되었습니다. 수도원 화재
Donbas의 다른 곳에서는 전투로 유명한 목조 수도원인 Donetsk 지역의 Sviatohirsk Lavra 수도원에서 큰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정교회는 화염이 수도원의 본당을 집어삼켰다고 밝혔습니다.
유리 코체벤코 우크라이나군 장교는 페이스북을 통해 “아무것도 신성하지 않은 러시아 야만인들의 또 다른 범죄”라고 말했다.

러시아가 Donbas에 집중한다고 해서 러시아의 다른 지역에서 포격이 중단된 것은 아닙니다.

남쪽에 있는 흑해의 중요한 항구 도시인 미콜라이브는 침공이 시작되었을 때 가장 먼저 공격을 받은 도시 중 하나였습니다.

러시아군은 도시 경계에서 후퇴했다.

그러나 그곳에서는 여전히 포격이 계속되고 있으며 러시아가 Donbas를 점령하려는 목표를 달성하면 남쪽으로 다시 집중하여 Mykolaiv를 점령하기 위해 다시 시도할 수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검거

끊임없는 위험에도 불구하고 이 지역 주민들은 여전히 ​​도전적입니다.More News

나탈리아 파나시이는 최근 방문에서 BBC의 로라 비커(Laura Bicker)와의 인터뷰에서 “하나님 감사합니다.

우리는 버티고 있습니다. 러시아인들이 우리 땅을 배회하는 것보다 더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은 많은 우크라이나인들과 함께 뜨거운 물에 빠졌습니다. 토요일에 그는 프랑스를 전쟁의 잠재적 중재자로 포지셔닝하려고 시도했습니다.

그는 프랑스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러시아를 모욕해서는 안 된다”며 “전쟁이 멈출 때 외교적 수단을 통해 출구 경사로를 건설할 수 있다”고 말했다.

드미트로 쿨레바 우크라이나 외무장관은 “러시아의 굴욕을 피하라는 요구는 프랑스와 그것을 요구하는 다른 모든 국가를 굴욕적으로 만들 수 있다. 특히 남부에서 일어난 전쟁은 우크라이나의 식품 수출 능력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다. 흑해 항구.

키예프와 그 동맹국들은 모스크바가 이 지역에서 선박이 운항하는 것을 막는 해상 봉쇄를 부과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또한 러시아의 상륙작전을 막기 위해 해안을 지뢰했다.

결과적으로 제품 부족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밀과 같은 주식의 가격이 상승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아프리카 연합의 대표인 Macky Sal이 아프리카 국가들을 전쟁의 무고한 희생자들로 묘사한 이유입니다.

아프리카에서 소비되는 밀의 40% 이상이 일반적으로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에서 생산됩니다.
살 씨는 소치의 러시아 흑해 휴양지에 있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을 방문하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