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처리하자 Zawahiri가 공격을 받은

우리가 처리하자’ Zawahiri가 공격을 받은 엘리트 Kabul 지역 내부

우리가 처리하자

먹튀없는 사이트 탈레반은 이제 군벌, 미국 계약자 및 알카에다 지도자를 수용한 화려한 셰르푸르에서 분주합니다.

알카에다의 지도자는 영국 외교관들이 카불을 여행하는 동안 휴식을 취했던 수영장과 바에서 500미터도 채 되지 않는 거리에서 생애 마지막 몇 주를 보냈습니다.

Ayman al-Zawahiri가 발코니에서 무인 항공기 공격으로 사망 한 것으로 알려진 화려한 집은 아프간 수도의 중심부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화요일 아침까지 짙은 녹색 플라스틱 시트가 이전에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된 사진에 표시된 부서진 유리창을 덮었습니다. 그러나 아프가니스탄의 새로운 통치자들은 기자들과 호기심 많은 구경꾼들이 파손된 집을 자세히 살펴보지 못하도록 하는 데 공격적이었습니다.

한 호전적인 탈레반 경비병은 자와히리가 살았던 거리로의 진입을 차단한 후 가디언 기자들에게 “그것은 우리 자신의 고통이다. 우리가 처리하자”고 말했다.

다른 기자들은 괴롭힘을 당했고 총을 겨누었습니다. 이웃 주민들은 탈레반이 밤새 방문하여 4층짜리 집이 잘 보이는 옥상에 아무도 올라가지 못하게 하라고 지시했다고 말했습니다.

수도의 셰르푸르 지역 주민들은 현상금 2,500만 달러(2,050만 파운드)를 짊어진 남자 옆집에서 자고 있다는 사실을 몰랐지만 위험한 지역에 사는 데 익숙해졌다고 말했습니다.

부유하고 세간의 이목을 끄는 주민들과 인근 대사관이 밀집해 있어 수년간 주요 공격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우리가 처리하자

2014년에는 인기 있는 레바논 레스토랑에 대한 공격으로 20명 이상이 사망했으며, 2017년에는 인근

독일 대사관 밖에서 트럭 폭탄이 터져 2017년에는 150명 이상이 사망했으며 거의 ​​정확히 1년 전 폭발로 당시 국방장관이었던 비스밀라 칸의 집이 파괴되었습니다. .

일요일 아침 일찍 사무실 청소부를 놀라게 한 드론 공격 현장에서 불과 몇 블록 떨어진 곳에서

여행사를 운영하는 Saeed는 “우리는 이런 일에 익숙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 [중요한] 누군가가 있다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없습니다.”

그는 5년 전 독일 대사관 폭발 이후 사무실 전체를 재건해야 했기 때문에 미국이 너무 밀접하게

겨냥해 한 사람만 죽였다고 주장한 공격으로 인한 피해가 없다고 안도했다.

그러나 이전에 셰르푸르에서 살해된 것은 미국인과 아프간 동맹국을 목표로 한 탈레반 자살 분대였으나,

이번에는 사냥꾼과 사냥감의 역할이 뒤바뀌었습니다. 워싱턴의 시야에 들어온 것은 탈레반 손님 또는 아마도 죄수였습니다.

아프가니스탄 무장단체 전문가이자 무장단체센터(Center on Armed Groups) 공동 소장인 애슐리 잭슨(Ashley Jackson)은

“카불의 매우 분주한(이전에는 국외 거주자가 많았던) 지역에서 그의 위치를 ​​고려할 때 탈레반을 부정할 여지가 거의 없다”고 말했다.

“한 가지 이론은 탈레반이 그를 일종의 가택 연금 상태로 가두었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탈레반이 그를 면밀히 감시하고 그가 왜 수도의 중심부에 있었는지 설명할 수 있을 것입니다.”

1년 전만 해도 셰르푸르에 있는 알카에다 지도자의 이웃에는 전쟁군주와 부패한 기술관료가 포함되었을 것입니다.

이 지역의 과잉은 아프간 공화국의 부패와 학대를 상징하게 되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