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타리오 법원 플랫폼 항의 호송 위해 모금된 기금 접근 금지

온타리오 법원 주문은 ‘Freedom Convoy 2022’ 및 ‘Adopt-a-Trucker’ 캠페인 페이지에 적용됩니다.

대법원은 온타리오 주 정부가 온라인 기금 마련 플랫폼인 GiveSendGo를 통해 오타와와 여러 국경에서 COVID-19 제한에
항의하는 트럭 운전사 호송대에 기부된 수백만 달러에 대한 액세스를 동결해 달라는 요청을 승인했습니다.

Doug Ford 총리실은 목요일 성명을 통해 Doug Downey 법무장관이 형법 490.8에 따라 웹사이트의 “Freedom Convoy 2022″와
“Adopt-a-Trucker”를 통해 기부된 기부금을 배포하는 것을 금지하는 명령 신청서를 제출했다고 밝혔습니다. ” 캠페인 페이지.

슬롯 분양

총리실 대변인 이바나 옐리치는 “이 명령은 모든 당사자가 이러한 기부금을 소유하거나 통제할 수 있도록 구속한다”고 말했다.

기부자들이 GoFundMe를 통해 처음에 1천만 달러 이상을 모금한 후 Convoy 주최자들은 기독교 기금 마련 사이트인 GiveSendGo에서 빠르게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지난주 말, GoFundMe는 시위가 폭력과 괴롭힘에 대한 규칙을 위반하기 때문에 호송 조직자에 대한 지불을 중단하고 기부자에게 직접 환불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온타리오 법원 플랫폼

회사는 펀드 지출을 동결한 지 이틀 만에 금요일 저녁 블로그 게시물에서 이러한 결정을 발표했습니다.

CBC 뉴스가 수집한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오타와 호송대 시위에 수백 개의 GoFundMe 기부가 캐나다 외부에 있다고 말한 기부자들로부터 나왔습니다.

정부 3급 대표자 회의가 오늘 오후에 열릴 예정이었습니다. 온타리오 법원

GoFundMe 크라우드펀딩 페이지가 폐쇄되기 전 6,600개 이상의 댓글 샘플을 분석한 결과, 33,378달러 이상에 달하는 573개의 기부가 해외에 있다고 말한 사람들로부터 나온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GiveSendGo 캠페인은 지금까지 미화 820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또한 목요일에 온타리오 주 정부의 대표들은 진행 중인 백신 반대 시위에 대처하기 위한 3자 회담에 참여하기 위한 세 번째 초청을 거절했다고 소식통들이 CBC 뉴스에 말했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GoFundMe는 시위대를 위한 모금 캠페인에서 더 이상 돈을 지출하지 않을 것이며 돈은 환불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오타와 경찰은 또 다른 주말에 시끄러운 시위가 예상되는 것을 앞두고 전술을 바꾸고 있습니다.

목요일 Doug Ford 총리실의 성명은 Doug Downey 법무장관이 웹사이트의 ‘Freedom Convoy 2022’ 및 ‘Adopt-a-Trucker’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기부금을 배포하는 것을 금지하는 명령 신청서를 제출했다고 밝혔습니다.

포드는 보수적인 트럭 운전사들이 그의 지원을 접대하는 경우를 대비하여 그들을 화나게 하고 싶지 않습니다.

공식입니다. Trudeau는 이제 지구상에서 가장 큰 농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