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 사망 후 파업 조치 취소

여왕 사망 후 파업 조치 취소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사망 이후 영국 최대 규모의 파업 중 일부가 취소됐다.

Royal Mail 우편 노동자와 철도 직원을 대표하는 노동 조합은 “국가와 가족에 대한 그녀의 봉사에 대한 존경심에서” 즉각적인 파업 조치를 취소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여왕 사망

안전사이트 추천 영국의 최장수 군주인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70년 동안 통치하다 발모럴에서 96세를 일기로 타계했습니다.

일부 상점은 존경의 표시로 임시 폐쇄를 발표했습니다.

9월 9일 금요일에 예정된 우편 노동자들의 파업과 9월 15일과 17일에 있었던 RMT 철도 노동자 파업이 중단되었습니다.

기차 운전사 노조인 Aslef도 9월 15일로 예정된 파업을 연기했습니다. more news

철도 배달 그룹은 파업이 진행되지 않아 열차 시간표가 정상적일 것이라고 말했다.

철도 운영사를 대표하는 철도 운송 그룹(Rail Delivery Group) 대변인은 “국가적 애도 기간”에 다음 주 파업을 취소하기로 한 RMT의 결정을

환영한다고 말했다.

대변인은 “철도 가족 모두가 하나가 되어 왕실에 조의를 표한다”고 말했다.

네트워크 레일(Network Rail)은 기차 서비스가 다음 주에 정상 운행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또한 “입주 기간”에 속하는 예정된 주말 엔지니어링 작업을 살펴보고 축소합니다. 사람들이 경의를 표하기 위해 런던으로 여행하는 것을

막는 경우 작업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RMT 노조는 파업 일정을 조정할 계획이지만 아직 시기는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Aslef 노조와 마찬가지로 모든 조치에 대해 2주 전에 통지해야 합니다.

여왕 사망

RMT 사무총장 믹 린치(Mick Lynch)는 그의 노조가 엘리자베스 여왕에게 “전국이 경의를 표하는 데” 동참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우리는 그녀의 가족, 친구, 국가에 깊은 애도를 표한다”고 덧붙였다.

기차 운전사 노조인 Aslef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슬픈 소식에 비추어 Aslef는 9월 15일 쟁의행위를 연기한다. 우리는 그녀의

가족, 친구, 국가에 깊은 애도를 표한다”고 말했다.

TSSA 철도노조도 9월에 계획된 쟁의행위를 취소하고 “공공의 애도 기간을 존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노동 조합 의회는 여왕의 사망 이후 올 가을 말까지 연례 총회를 연기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대변인은 이것이 “존경의 표시”이며 “그녀가 수년간 국가를 위해 헌신한 노력”을 인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우편 노동자를 대표하는 CWU의

직원은 목요일에 파업을 했습니다. 그러나 노조는 여왕의 사망이 발표된 후 금요일 계획된 파업을 취소했다.

데이브 워드 CWU 사무총장은 “여왕의 서거에 대한 매우 슬픈 소식과 국가와 가족에 대한 그녀의 봉사에 대한 존경심에서” 이 조치가 취소됐다고

말했다.

BT 콜센터 직원, Openreach 엔지니어, 철도 근로자 및 변호사를 포함한 다양한 산업 분야의 근로자들이 급등하는 물가를 따라잡지 못하는 임금 분쟁으로 최근 몇 주 동안 임금 분쟁으로 자리를 떴습니다.

형사 변호사 협회는 다음 주에 예정된 변호사들의 시위가 “존중에서” 취소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정부는 “아무런 움직임도 없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