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오피아: 인도주의적 여파에 대한 부분적인

에티오피아: 인도주의적 여파에 대한 부분적인 견해가 티그레이에서 나타납니다.

‘식량 공급이 매우 제한적이며 광범위한 약탈이 보고되고 있으며 불안정성이 높습니다.’

에티오피아

토토사이트 유엔과 에티오피아 관리들이 티그레이의 상황을 처음으로 현장 조사한 결과 식량 부족, 만연한 약탈, 성폭력이 발견되었습니다.

유엔 긴급구호부서인 OCHA가 지난주에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최근 연방정부군과 티그레이 인민해방전선(TPLF)에 충성하는 군대 간의 전투로

인해 2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도움이 필요한 인도주의적 상황이 부상하고 있습니다. .

중앙 정부에 의해 지역 및 통신에 대한 전반적인 접근이 제한되어 직접 평가가 어렵습니다.

1월 6일 제네바에서 열린 제네바 프레스 클럽(Geneva Press Club)의 온라인 브리핑에서 에티오피아 인권 위원회 다니엘 베켈레(Daniel Bekele)는

언론, 인권 단체, 국제 기구에 대한 더 많은 접근이 허용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인도적 접근의 장애물을 완화하기 위해 민간-군 협력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에티오피아

보고서는 또한 무력 충돌 지역이 여전히 지속되고 방문 또는 물자 전달 요청에 대한 공식 응답이 종종 지연되거나 거부되기 때문에 인도적

기관의 접근이 어렵다고 언급했습니다.

다니엘은 분쟁이 2018년 아비 아흐메드 총리의 임명과 함께 시작된 이 나라의 정치적 변화에서 “슬픈 전개”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위험한 전환이 “처음부터” “복잡하고 뿌리 깊은” 문제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습니다.

지역 당국은 Tigray에서 450만 명이 도움이 필요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그 중 220만 명이 실향민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책의 저자들은 분쟁으로 인해 도움이 필요한 130만 명과 이미 도움이 필요한 900,000명이라는 더 낮은 수치로 결정했습니다.

적십자사에 따르면 티그레이에는 약 500만 명의 인구가 있습니다. 제네바에 본부를 둔 유엔난민기구(UN Refugee Agency)에 따르면, 이

전투로 11월 초 분쟁이 시작된 이후 56,000명 이상의 에티오피아 난민이 수단으로 유입되었습니다.More news

1월 6일 보고서의 저자들은 유엔과 에티오피아 정부 관리의 공동 평가를 요약하면서 “식량 공급이 매우 제한되어 있고 광범위한 약탈이 보고되고 있으며 불안정성이 높다”고 말했습니다.

물 공급과 병원에 대한 광범위한 피해도 보고되었습니다. 팀은 학대가 보고된 에리트리아 난민의 4개 캠프 중 2개에 도달할 수 없었습니다.

학살 수사

에티오피아의 제네바 사절단과 에티오피아 커뮤니티 그룹인 Network of Ethiopians for Action Taskforce가 조직한 제네바 브리핑에는 3명의 주요 연사가 참여했지만 Tigrayan 반대파는 한 명도 없었습니다.

다니엘은 에티오피아의 법무장관과 아디스아바바에 기반을 둔 야당 베테랑인 베르하누 네가(Berhanu Nega)가 합류했습니다.

그들의 발언에서, 인권 침해 및 인종 프로파일링에 대한 최근의 싸움 및 관련 주장, 그리고 국가와 지역에서 촉발한 정치적 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모두 아디스아바바 정부에 대체로 동정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