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에서 대피한 아이들

어린이집에서 대피한 아이들, 기록적인 강우량과 홍수로 미시시피가 강타함에 따라 주민들은 피난처를 찾을 것을 촉구했습니다.

텍사스 동부에서 플로리다 팬핸들까지 걸프 연안을 따라 500만 명이 최소 목요일 밤까지 홍수 경계를 받았다.

동부에서 미시시피 주민과 걸프 연안의 거대한 구덩이

넷볼 텍사스에서 플로리다 팬핸들까지 목요일 폭우와 홍수를 피해 더 많은 비에 대비했습니다.

어린이집에서 대피한

적어도 목요일 밤까지 500만 명의 주민들이 홍수 감시를 받고 있습니다.

어린이집에서 대피한

미시시피 중부와 남부 일부 지역이 이 역사적인 강우를 직격탄을 맞았습니다.

미시시피 홍수는 이 혹독한 기상 현상의 가장 가슴 아픈 이미지 중 일부를 낳았습니다.

랭킨 카운티 보안관의 대리인이 철도 어린이집에서 트럭과 버스로 조심스럽게 유아를 태우고 물에 잠긴 건물에서 대피시켰습니다.

어린이 114명과 직원 15명이 어린이집에서 대피해야 했다.

몇몇 아이들을 안전한 곳으로 데려다 준 랭킨 카운티 보안관의 폴 홀리 대위는 수요일에 그 아이들과 돌보는 사람들을 돕기 위한 지역사회의 노력에 용기를 얻었다고 말했습니다.

Holley는 목요일에 “이 일이 당신에게 가져올 수 있는 더위, 모든 것이 그 순간에 가치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미시시피의 다른 곳에서 잭슨은 수요일에 5.05인치의 강우량을 기록했으며 이는 기록된 역사상 8월 24일 중 가장 많았습니다.

11.57인치 이상이 이번 달에 주도에 떨어졌습니다.

벌써 일주일 가까이 남은 상황에서 잭슨 역사상 가장 습한 8월입니다.

잭슨 시장 Chokwe Antar Lumumba는 주강 인근 주민들에게 대피하거나 최소한 즉시 떠날 준비를 하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는 목요일 기자들에게 “우리 주민들이 미리 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당신이 홍수가 발생하기 쉬운 지역이나 위험 지역에 있다고 조언하는 경우 … 그 조언에 귀를 기울이십시오.

우리는 이 기간 동안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는 지역에서 자발적인 대피를 촉구하고 있습니다.”

잭슨의 국립기상청은 치카사웨이 청키 인근 주민들에게 경고했다.more news

Big Black and Peal Rivers와 Tallahala Creek은 목요일 밤이나 금요일 아침에 그 수로가 최고조에 달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목요일에 약간의 비가 그쳤지만, 폭우로 인해 땅이 매우 포화 상태가 되었기 때문에 추가 물이 있으면 여전히 재앙적인 홍수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홀리 대위는 “수요일보다 더 심하지 않은 것에 감사했고, (금요일) 더 많은 홍수가 올 것을 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모두가 (금요일) 다시 할 수 있도록 모든 장비를 다시 모으고 있습니다.”

앨라배마 및 파나마의 배턴루지, 모빌, 몽고메리 및 잭슨의 걸프 연안 거주자

플로리다의 시티와 펜사콜라는 금요일에 모두 1~3인치 더 많은 비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남부 해안을 가로질러 이동하는 이 거대한 전선은 이번 주 북부 텍사스에 양동이를 떨어뜨린 동일한 시스템과 관련이 있습니다.

남편과 전화 통화를 하고 집으로 달려가던 승용차 운전자가 월요일 메스키트에서 홍수로 휩쓸려 숨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