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 같은 여자와 결혼하지 말라고 말했습니다.

쓰레기

카지노 알공급 SUN 작가 Deborah James는 아이들이 삶의 마지막에 고통받는 것을 보고 싶지 않았고 마지막 포옹을 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Bowelbabe Fund로 3일 만에 300만 파운드를 모금한 40세의 그녀는 남편 Seb의 “믿을 수 없는 지원”에 대해 칭찬하고 “빔보와
결혼하지 마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쓰레기

그녀는 대장암 치료를 중단하고 부모님 집에서 임종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데보라는 어제 BBC 브렉퍼스트에서 아이들 엘로이즈(12), 휴고(14)와 나눈 감정적 대화를 회상하며 눈물을 흘렸다.

그리고 그녀는 Times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 아이들에게 말하는 것은 끔찍합니다. ‘나를 이런 모습으로 보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었다.

“울지 않고 이야기할 수 있을 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지만, 마지막으로 한 번만 안아보고 싶어요.”

암 운동가는 그녀가 “할 일” 목록의 맨 위에 아이들에게 보내는 편지와 함께 그녀의 “죽음 관리자”를 통해 일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이정표에 대한 편지와 재미있는 메시지를 갖기를 바랍니다. 당신의 결혼식 날에 대한 조언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데이트에 뭐해.”

남편 Seb에 대해 그녀는 “남편이 그렇게 감정적인 모습을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그는 갑자기 이것의 심각성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그에게 엄격한 지시를 내렸습니다. 나는 그가 계속 가길 원합니다. 그는 잘생긴 남자이고, 나는 ‘타지 말고, 쓰레기 같은 사람과 결혼하지
말고, 우리처럼 당신을 웃게 할 수 있는 다른 사람을 찾으십시오’라고 생각합니다.”

Deborah는 또한 가족의 시련을 피하기 위해 장례식을 계획했습니다.

쓰레기 같은 여자와 결혼

그녀는 “병적일 것 같지만 사람들이 흑백으로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흑백으로 엄숙한 장례식을 하고 싶다.

“가족들이 추억을 모을 수 있도록 사진이나 재미있는 일화를 가져오라고 하는 생각을 하고 있어요. 나는 Blood Brothers의 Tell Me It’s Not
True를 원합니다.

“아이들은 나와 함께 시를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만약 그들이 그것을 받아들일 수 있다면, 나는 그들이 읽기를 원합니다.”

www.bowelbabe.org에서 기부하십시오.

EU의 Ursula Von der Leyen은 러시아가 ‘세계 질서에 대한 가장 직접적인 위협’이라고 말했습니다.

유럽연합(EU) 집행위원장은 오늘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와 샤를 미셸 유럽연합(EU) 정상회의 의장을 만났다.

Von der leyen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 대한 야만적인 전쟁과 중국과의 우려스러운 조약으로 인해 오늘날 세계 질서에 가장 직접적인 위협이
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정부가 모스크바에 대한 강력한 제재에 동참한 기시다 총리도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은 유럽만의 문제가 아니라 아시아를 포함한
국제질서의 핵심을 뒤흔드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를 용인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최신 업데이트를 보려면 아래 러시아-우크라이나 라이브 블로그를 팔로우하십시오…

방금
스웨덴과 핀란드, 오늘 나토 가입 고려
핀란드는 목요일에 나토에 가입할 의사를 발표할 것으로 예상되며 스웨덴도 곧 따를 것으로 보입니다.

나토 동맹국들은 핀란드와 스웨덴이 빨리 회원국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5명의 외교관과 관리들이 로이터에 말했다.

더 넓은 북유럽 지역에서 노르웨이, 덴마크 및 발트해 3국은 이미 나토 회원국입니다.

그러나 핀란드와 스웨덴의 추가는 조직의 확대가 자체 안보에 직접적인 위협이 된다고 말하는 모스크바를 화나게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