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무원 리치먼드

승무원

승무원 리치먼드의 로버트 리 장군 동상 기지에서 명백한 타임캡슐을 찾습니다.

랄프 노덤 버지니아 주지사는 월요일 리치먼드에서 로버트 리 장군의 동상이 있던
거대한 받침대 제거 작업을 마무리하는 과정에서 두 번째이자 오랫동안 찾아온 타임캡슐로 보이는 것을 발견했다고 밝혔습니다.

파워볼 전용 사이트

주지사는 사이트에서 상자가 제거되고 있는 사진을 트위터에 올렸고 보존자들이 유물을 연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이 찾았습니다! 이것은 모두가 찾던 타임캡슐일 것입니다.”라고 그는 트윗했습니다.

상자는 화요일 오후에 열릴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내용물이 어떤 상태인지는 즉시 밝혀지지 않았다.

동시대의 뉴스 계정에 따르면 1887년 수천 명이 참석한 초석을 놓는 행사에서 캡슐을 찾기 위해
몇 달 동안 수색한 결과 가장 최근의 전환점이 되었습니다. 뉴스 계정은 남부 연합 기념품을 포함하여
수십 개의 기증된 유물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역사적 기록에 따르면 일부에서는 캡슐에 사망한 에이브러햄 링컨 대통령의 희귀한 사진이 들어 있을 것이라고 추측하기도 했습니다.

이달 초, 받침대를 분해하는 승무원 들은 화강암 블록에 박힌 타임캡슐을 발견했는데,

일부 사람들은 처음에는 1887년에 배치된 것이라고 생각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주 관리원들은 지난주에 조심스럽게 상자를 열어보기 위해 몇 시간을 보낸 후에도 찾지 못했습니다.
연합과 관련된 예상되는 개체 수. 대신 관리인은 물에 젖은 책 몇 권, 은화, 종이 몇 장이 든 봉투를 꺼냈습니다.

지난 주에 널리 퍼진 이론은 기념비 건설을 감독한 사람 또는 사람들이 납 상자를 남겼다는 것입니다. 1887년 타임캡슐 수색이 월요일 재개됐다.

회사에서 제거를 감독하고 있던 계약자 Devon Henry는 상자가 기본적으로 지면에 있는 화강암 인클로저 내부에서 발견되었으며 충전물 및 기타 건축 자재로 둘러싸여 있다고 말했습니다. 인부들이 화강암 인클로저의 상단을 떼어내면서 구리로 만들어진 상자가 물 속에 잠겨 있는 것을 발견했다고 Henry가 말했습니다.

그 다음 상자는 버블 랩으로 덮여 추가 연구를 위해 현장에서 차량으로 운송되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주지사 사무실은 보도 자료에서 역사 기록에 나열된 캡슐 크기와 일치하는 상자가 엑스레이 촬영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결과 이미지는 책, 동전, 단추 및 아마도 남북 전쟁 시대의 탄약을 포함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화요일 오후에 국립 연구소에서 열릴 예정이었습니다. 장군이 말을 타고 있는 모습을 그린 이 동상은 1890년 남부연합의 옛 수도였던 우뚝 솟은 받침대에 세워졌습니다. 미니애폴리스에서 경찰이 조지 플로이드를 살해한 후 발생한 시위를 계기로 노덤이 이를 명령한 지 1년이 지난 9월에 철거됐다.

뉴스 보기

이 동상은 모뉴먼트 애비뉴를 따라 세워진 5개의 거대한 남부 연합 공물 중 하나이자 주에 속한 유일한 것이었습니다. 2020년에 4개의 시 소유 동상이 철거되었지만 이 동상의 철거는 9월 버지니아 대법원의 판결로 철거가 가능해질 때까지 2건의 소송으로 막혔습니다.

당시 승무원 들은 타임캡슐을 찾아 거대한 돌을 파고 제거했지만 찾지 못했다.
Henry는 월요일에 처음 수색된 지역에서 약 4피트(1.2미터) 아래 받침대의 북동쪽 모서리에서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Northam 행정부는 처음에 받침대를 제자리에 둘 계획이었지만 12월 초에 계약자들이 현재 낙서로 뒤덮인 거대괴물을 제거하고 그곳에 거주했던 잔디가 가득한 교통권을 리치몬드 시로 이전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행정부는 “다음 단계”가 결정될 때까지 보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Henry는 사이트에서 제거 작업을 완료하는 데 일주일이 더 걸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