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수 후보가 ‘제3의 레일

보수 후보가 ‘제3의 레일’을 장악함에 따라 민주당은 사회 보장에 대해 공화당을 망치다

워싱턴 — Blake Masters가 아리조나에서 공화당 상원 후보로 출마할 때 그는 “신선하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라고 불렀습니다.

“어쩌면 우리는 사회 보장을 사유화해야 합니다. 오른쪽? 개인 퇴직 계좌, 정부를 빼내십시오.”라고 재정 보수 단체인 프리덤웍스(FreedomWorks)와의 6월 포럼에서 말했습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마스터스는 이후 역주행했다. 그는 경선에서 승리한 후 애리조나 공화국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사회 보장을 민영화하고 싶지 않습니다.

보수 후보가

“컨텍스트에서 나는 매우 다른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시스템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선배들에게서 양탄자를 꺼낼 수 없습니다.”

보수 후보가

민주당원은 주요 애리조나 경선에서 오프닝을 보았습니다. 당의 상원 캠페인 부서는 영상을 강조하는 불길한 TV 광고를 내놓았습니다.

부자들을 위한 세금 감면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사회 보장을 삭감하고 사유화”하는 동시에 “주식 시장에서 우리의 저축을 도박”하려 한다고 마스터스가 비난했습니다.

마스터스 캠페인 대변인 케이티 밀러는 자신의 입장을 명확히 해달라는 요청을 받고 NBC 뉴스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명확했다. 그가 원하는 것은 미래 세대가 개인 계좌를 통해 저축하도록 장려하는 것뿐입니다.” 그녀는 그의 입장을 “사회 보장 및”라고 설명했습니다.

2022년 선거를 앞두고 Masters는 미국의 “제3의 레일”이라고 불리는 것을 만지는 많은 공화당원 중 한 명입니다.

정치 – 많은 수의 투표를 하는 62세 이상의 사람들에게 매월 현금 혜택을 제공하는 안전망의 비싸지만 인기 있는 기둥입니다.

전국의 주요 상원 및 하원 경선에서 공화당 후보들은 인플레이션을 해결하고 프로그램 재정을 해결하기 위해 장기 사회 보장 지출을 삭감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민주당원들은 같은 공화당원들이 고소득자들에 대한 세금을 삭감함으로써 예산 구멍을 만들었다고 주장하면서 그들에게 정치적인 대가를 치르게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밀워키 저널 센티널(Milwaukee Journal Sentinel)은 위스콘신 주 공화당 상원의원인 론 존슨(Ron Johnson)이

그는 최근 선거운동에서 사회보장제도가 “부적절하게 설정되었다”고 말했으며 주식 시장에 돈을 투자하는 것이 더 나을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존슨은 라디오 쇼에서 사회 보장과 메디케어가 “의무적” 프로그램으로 폐지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리고 “재량적인” 지출의 대상이 되며, 이는 의회가 매년 갱신해야 하거나 종료되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그의 민주당 상대인 만델라 반스는 2선 현직 상원의원이 “원한다.

노인들이 평생 동안 일해 온 혜택을 박탈하는 것”과 “위스콘신의 중산층을 배 밖으로 던져” 기업 기부자들에게 봉사하는 것입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지난 10일 트위터를 통해 “상원의원이 사회보장제도와 메디케어를 도마에 오르길 원한다”고 말했다.

사회 보장 퇴직 및 유족 수당은 2034년까지 유지되며, 그 이후에는 프로그램이 예상 지불금의 77%를 제공할 수 있다고 최근 관리 위원회 보고서에 따르면

사회 보장 제도를 만든 정당으로 공로를 인정받고자 하는 민주당원들은

프로그램에 새로운 자금을 투입하기 위해 급여를 확대하고 급여세에 대한 소득 상한선을 해제하는 조치를 제안함으로써 대조를 이끌어내고자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