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의 기후 법안의 EV 세금 공제가 전기

민주당의 기후 법안의 EV 세금 공제가 전기 자동차 판매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까?

민주당의

먹튀검증커뮤니티 GM, Toyota Motor, Ford Motor와 같은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를 대표하는 여러 회사와 그룹에 따르면

인플레이션 감소법에 따라 전기 자동차에 대해 제안된 최대 7,500달러의 세금 공제는 전기 자동차 판매에 직관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규정은 자격에 대한 판매 임계값을 높이지만 개인 소득 한도와 함께 재료 소싱 및 가격 규정을 부과할 것입니다.

연방 정부는 전기 자동차의 채택을 촉진하고 화석 연료에 대한 미국 자동차 산업의 의존도를 낮추기 위한 도구로

EV 세금 공제를 사용했습니다. 전기 자동차는 차량에 전력을 공급하는 데 필요한 값비싼 배터리로 인해 현재 가솔린 차량보다 훨씬 비쌉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배터리에 필요한 리튬과 코발트 가격이 치솟으면서 소비자를 위한 차량 가격을 낮추는 데 크레딧에 의존했습니다.

새로운 지침에 반대하는 사람들은 특히 차량 배터리에 사용되는 중요한 원자재에 대한 가격 책정 및 소싱 규칙이 너무 공격적이어서

대부분의 EV가 적어도 단기적으로는 연방 인센티브 자격에서 떨어질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현재 기준과 달리 차량은 북미에서

생산되어야 크레딧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규정을 지지하는 사람들은 자동차 산업이 외국, 특히 중국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고 전기 자동차와 배터리의 국내 생산을

장려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는 바이든 행정부의 목표입니다.

민주당의

민주당이 주도하는 4,300억 달러의 인플레이션 감소 법안이 일요일 미 상원을 통과했습니다. 이 법안은 금요일 미 하원의 승인을 받은 뒤 조 바이든 대통령에게 서명을 받아 법안에 서명할 예정이다.

‘우리의 공동 목표를 위태롭게’
미국에서 판매되는 자동차와 경트럭의 거의 98%를 생산하는 자동차 제조업체를 대표하는 자동차 혁신 연합(Alliance for Automotive Innovation)은 현재 미국에서 판매되는 전기 자동차의 70%가 법안 통과 시 세금 공제 대상이 될 수 없다고 믿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EV 세금 공제 요건으로 인해 대부분의 차량은 즉시 인센티브를 받을 수 없습니다. 얼라이언스의 CEO인 존 보젤라(John Bozzella)는 블로그 포스트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Bozzella는 CNBC에 자신이 법안의 장기 목표를 지지하지만 업계는 생산 계획을 세우고 차량용 국내 자재를 확보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고 주장합니다. 그는 현재 공급망이 기업이 향후 몇 년 동안 생산하고자 하는 모든 EV를 지원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하루아침에 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에게 가장 효과적인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기 위해 파트너 및 공무원과 협력해야 합니다.”

Bozzella는 새로운 표준이 “2030년까지 전기차 판매의 40-50%라는 우리의 공동 목표를 위태롭게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작년에 바이든 행정부가 발표한 목표입니다. 그는 워싱턴 D.C.에 기반을 둔 무역 협회와 로비 단체가 법안이 통과되면 신용 시스템 개혁을 계속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