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리 비치 각종 시설과 리조트 멎진 해변

론리 비치

론리 비치:
제한된 예산으로 숙박 시설보다 하루에 음식과 음료에 더 많은 돈을 쓰고 싶다면 론리 비치 으로 가십시오.
레게 바, 문신 가게, 저렴한 식당 사이에 기본 오두막이 모여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숙박 시설은 실제 모래 해변에서 떨어져 있습니다.
많은 방갈로 리조트는 이제 방갈로에서 뜨거운 샤워, Wi-Fi 및
창문을 좋아하고 저렴한 보드카/레드불 양동이를 마시고 파티를 즐기는 ‘플래시패커’ 군중을 수용하기 위해 더 고급스럽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라오스에서 튜빙 여행을 하기 위해 여행사에 의해 찢어졌을 때 이야기할 여행자 이야기가 있습니까?
Lonely Beach에서 공감하는 귀를 가진 청중을 찾을 수 있습니다.

파워볼 제작 96

고창의 파티 장소. 멋진 해변과 필요한 모든 유흥. 백패커 천국이었지만 지금은 더 고급스럽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론리 비치, 코창

  • 훌륭한 해변이지만 혼잡할 수 있음
  • 저렴하고 명랑하지만 점차 고급화되고 있음
  • 도착할 때 문신이 없으면 떠날 때 문신을 합니다. 하지만 제발, 더 이상 도마뱀붙이와 돌고래는 나오지 마세요.

서양인의 경우 Lonely Beach는 진정한 파티를 사랑하는 배낭 여행자라면 코창에서 머물기에 가장 좋은 해변으로 오랫동안 여겨져 왔습니다.
태국인에게 Lonely Beach는 서양 여자의 토플리스를 보고 싶다면 코창에서 방문할 수 있는 최고의 해변으로 오랫동안 여겨져 왔습니다.

처음에는 . . . 론리 비치

20년 전 모험을 좋아하는 외국인들을 위한 매력은 이 작은 만에 아름다운 모래사장이 있고, 두어 개의 여유로운 숙박 시설이 있으며 Kai Bae에서 언덕 위의 트레일을 통해서만 도보로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The Tree House 해변의 최남단에 있는 한 저예산 방갈로 단지는 배낭여행자들 사이에서 유명해졌으며 이 허물어진 리조트의 성공으로 인해 근처에 수많은 모방자들이 세워졌습니다.

이는 ‘론리’ 해변의 끝을 알리는 시작이기도 했다. 옛날 여행자들은 한때 스토너의 낙원이었던 해변에서 판매되는 참신한 풍선을 보고 믿을 수 없다는 듯 고개를 저을 것입니다.

Lonely Beach는 저예산 이미지에서 꾸준히 멀어지고 있습니다. 점점 더, 찢어진 모기장, 바위로 된 단단한 침대, 단일 전구가 있는 오래된 마분지 팬 오두막이 허물어지고 척추를 손상시키지 않는 뜨거운 물, Wi-Fi 및 구슬과 같은 고급스러운 에어컨 방갈로로 교체되고 있습니다. 오늘날의 눈송이 백 패커는 그 어느 때보다 은행 계좌에 더 많은 돈을 가지고 있으며 파티를 즐기는 동안 Macbook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기꺼이 사용합니다. 8개월 동남아 여행을 하면서 하루에 10달러로 살았던 어린 시절과는 거리가 멀다. (저는 자전거를 타고 있었고 사용하지 않는 국립공원 사무실부터 버마의 몇몇 경찰서에 있는 사원과 감방까지 온갖 종류의 장소에서 잠을 자게 되었습니다. 결국 100달러의 여행자 수표, 7kg의 수하물 및 자전거. 그러나 그것은 다른 시간 동안의 또 다른 이야기입니다.)

정치정보

그러나 요즘 그렇지 않은 것은 외로운 것입니다. 그러나 그곳이 황폐하다면 누구에게 배낭 여행 이야기를 큰 소리로 말할 수 있습니까? 매일 다른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카푸치노와 바나나 팬케이크를 즐기면서 Facebook 상태를 어디에서 업데이트할 수 있나요? 그리고 코팡안으로 가는 버스 티켓을 재확인하거나 도난당한 iPhone을 신고하는 데 도움을 줄 사람은 누구입니까?

Lonely Beach의 태국 이름이 ‘Hat Tha Nam’이라는 것도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 . .그러나 Hat Tha Nam의 리조트가 통밀 글루텐 프리 토스트, 과일 및 유기농 그래놀라 스무디 볼 아침 식사를 제공할 수 있는 한 그곳에 머무르는 사람이 정말로 관심을 갖거나 관심을 가질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Plus에는 무료 Wi-Fi와 많은 플러그 소켓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