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마드리드 상대 어드밴티지

레알 마드리드

파워볼사이트 레알 마드리드 상대로 숨 막히는 7골 스릴러 이후의 어드밴티지 시티

가장 위대한 챔피언스 리그 준결승 중 하나를 마친 맨체스터 시티는 화요일(수요일 AEST)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특별한 만남을 가진 후 레알 마드리드 와의 2차전에서 4-3으로 앞서게 됩니다.

찬스, 개인의 놀라운 순간들, 그리고 약간의 수비 실수로 가득 찬 숨 막힐 듯 가차 없이 빠른 경기는 관중들에게는 기쁨이 되었지만
경기를 더 잘한 맨시티는 산티아고에서 가장 가느다란 리드를 남기고 떠났습니다. 다음주 수요일 베르나베우.

“양팀 모두에게 환상적인 경기였습니다. 우리는 좋은 일을 많이 했습니다.
불행하게도 우리는 골을 허용했고 더 많은 골을 넣을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두 경기이고 우리는 일주일 안에 또 한 경기가 있습니다.”라고 시티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 말했습니다.

리버풀과 비야레알은 수요일(목요일 AEST) 안필드에서 열리는 또 다른 준결승전에서 확실히 이 게임의 질을 맞추기 위해 고군분투할 것입니다.

리야드 마레즈(Riyad Mahrez)가 레알 수비진을 꿰뚫는 슛을 날린 후 케빈 데 브라위너(Kevin De Bruyne)의 탁월한 다이빙 헤딩으로 안쪽으로 전환한 후 킬러 크로스를 94초 만에 득점한 후 리드를 잡았습니다.

과르디올라의 팀은 주말에 프리미어리그에서 4골을 터트린 안정된 모습의 가브리엘 제수스를 통해
전반 11분 데 브라이너의 패스를 받아내고 다비드 알라바의 스핀을 받아 홈으로 돌진해 두 배의 리드를 잡았다.

13번의 유럽 챔피언 레알 마드리드 챔피언스 리그에서 이렇게 빨리 두 골을 내주고 다른 한 골이 카드를 보고 있는 것은 처음이었습니다.

프리미어 리그 챔피언인 시티는 불타고 있고 레알은 엉망이었지만 마레즈와 필 포든은 모두 유망한 기회를 전환하지 못했습니다.

이것은 City가 아직 놓친 기회로 회상할 수 있는 게임의 주문이었고,
레알은 종종 그러하듯이 경쟁에서 도망칠 위험이 있는 대회에서 스스로를 되찾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이 골은 친숙한 출처를 통해 나왔습니다. 챔피언스 리그의 탈출 아티스트 Karim Benzema는 33분 후
가장 섬세한 조타로 Ferland Mendy의 크로스를 멀리, 바닥 코너로 안내하면서 무심코 골을 넣었습니다.

Guardiola는 어떻게 그의 팀의 고 에너지, 고품질 축구가 휴식 시간에 2-1 리드만 만들어냈는지 궁금해 하는 것을 용서할 수 있었지만, 인터벌 후에는 비슷한 패턴이 있었습니다.

뉴스더보기

시티는 부상당한 존 스톤스를 대신해 베테랑 페르난지뉴와 함께 경기 재개 8분 만에 두 골 이점을 되찾았고 잉글랜드 국가대표가 고개를 끄덕인 완벽한 크로스로 포덴을 골랐다.

2분 후 페르난지뉴는 브라질 동포인 Vinicius jnr이 터치라인에서 그를 지나쳐 벗어나도록 허용하면서 붙잡혔습니다.

이 윙어는 에데르송을 지나치는 공을 중앙선 깊숙한 곳으로 돌진해 3-2로 만들었다.

그러나 다시 City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레알의 수비는 올렉산드르 진첸코가 페널티박스 모서리로 넘어지면서 주저했지만, 74분 베르나르도 실바가 멋진 드라이브로 티보 쿠르투아를 꺾고 코너킥을 성공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