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의 Give That Wolf A Banana는

노르웨이의 큰 사랑을 받다

노르웨이의

]

몇몇 예술가들은 무대에서 깃발을 흔들고 간단한 성명을 발표하는 등 우크라이나에 대한 연대를 표명했다.
“우크라이나를 위한 평화! 우리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공연 후 아이슬란드의 Systur를 발표했습니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한 희망을 잃지 마세요.” 에스토니아의 가수 스테판은 컨트리풍 발라드 ‘Hope’를 연주하며 덧붙였다.

쇼는 심지어 토리노 거리에서 1,000명의 음악가가 연주한 John Lennon의 Give Peace A Chance를 연주하며
시작되어 화합의 밤 메시지를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다른 곳에서 경쟁은 미친, 키치 팝 및 과장된 발라드의 일반적인 혼합이었습니다.

노르웨이의 Subwoolfer는 Give That Wolf a Banana라는 제목의 Red Riding Hood를 초현실적으로 재해석하기 위해 노란색 늑대 의상을 입고 있습니다.

세르비아를 대표하는 Konstrakta는 세면대에 앉아 강박적으로 손을 씻고 있습니다. In Corpore Sano는 고국의 예술가들을 위한 의료 부족을 비판하는 노래로 5위에 올랐습니다.

스웨덴의 Cordelia Jakobs는 애절한 심야 팝 국가인 Hold Me Closer로 4위를 차지했습니다.

다른 하이라이트로는 핀란드의 Rasmus가 있습니다. 그의 비주얼은 공포 영화 It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포르투갈의 사로(Saro)는 낮은 키의 발라드 Saudade, Saudade는 그녀의 돌아가신 할아버지에 대한 찬사였습니다.

한편, 이탈리아의 Mahmood와 Blanco는 취약성의 필요성에 대한 부드러운 노래인 Brividi를
부르면서 팬들에게 거의 익사할 뻔했습니다.

노르웨이의

작년의 우승자 Maneskin은 또한

새로운 싱글 Supermodel을 연주하기 위해 무대로 돌아왔습니다. 프론트맨 Damiano David가 뮤직 비디오를
촬영하는 동안 발목 인대가 찢어진 후 모든 드레스 리허설을 놓쳤음에도 불구하고.

그 가수는 무대 뒤에서 목발을 짚고 비틀거리는 모습을 보았지만 거의 움직이지 않는 경우라도 도움
없이 그의 공연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그는 또한 올해의 참가자들에게 조언을 해달라는 요청을 받은 후 밤의 가장 큰 웃음 중 하나였습니다.

그는 작년에 그린룸에서 코카인을 흡입했다는 거짓 비난을 받았을 때 발생한 논란을 언급하며 “즐거우며 테이블에 가까이 가지 마세요.

이번 주 초, 프랑스의 마크롱 대통령은 이 사건의 결과로 마네스킨을 대회에서 실격시키려 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가수는 주장을 부인하고 자발적인 약물 테스트를 통과했습니다.

호스트 Laura Pausini와 Mika도 히트곡 메들리를 선보였습니다. 그리고 이탈리아 최초의 유로비전 우승자인 Gigliola Cinqueti는 1964년 그녀의 우승곡 No Ho L’Eta를 감동적으로 연주했습니다.

대회 기간 동안 유럽방송연합(European Broadcasting Union)은 목요일 밤 유로비전(Eurovision) 2차 준결승에서 6개국에서 부정기 투표가 있었다고 발표했다.

그 결과 아제르바이잔과 그루지야를 포함한 국가의 투표는 심사위원 대신 EBU의 경연 감독자인 Martin Österdahl이 낭독했습니다.

EBU는 부정 투표가 아일랜드가 대회에서 탈락한 준결승의 결과에 영향을 미쳤는지 여부는 밝히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