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팔 재무장관, ‘무단 인원’ 국가예산 변경

네팔 재무장관

네팔 재무장관, ‘무단 인원’ 국가예산 변경 주장에 사임
자나르단 샤르마 네팔 재무장관은 의회 의장이 국가예산의 무단 변경 의혹에 대한 조사를 지시한 후 수요일 사임했다.

그의 사임은 네팔이 치솟는 인플레이션과 외환보유고 감소에 직면한 데 따른 것입니다.
야당과 집권 중도좌파 동맹의 일부 의원들은 Sharma가 초대
2022-23 회계연도 지출 계획을 발표하기 하루 전에 연방 예산의 일부 세율을 변경할 수 있는 “승인되지 않은 사람”입니다. 그는 어떤 잘못도 부인했다.
“무허가자”는 정부 외부에서 예산을 수정할 수 있는 법적 권한이 없는 사람을 의미합니다.
샤르마는 의원들에게 “나는 수사를 돕기 위해 사임한다”며 자신이 잘못한 것이 없다고 거듭 강조했다.
“나는 하나가 아니라 수천 개의 조사에 직면할 준비가 되어 있다.”
지역 언론 보도에 따르면 일부 기업에 유리하도록 예산이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Agni Prasad Sapkota 하원의장은 11명으로 구성된 다당제 조사 패널에게 야당의 비난을 조사할 10일의 시간을 주었습니다.
재무부가 CCTV 영상을 공개한 이후 샤르마에 대한 압력도 높아졌다.

네팔 재무장관


예산이 변경되었다고 주장되는 사항은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전 마오이스트 반군 지도자 샤르마는 지난 4월 중앙은행 총재 마하 프라사드 아디카리를 해임하는 데 연루됐다.
민감한 금융 정보를 언론에 누설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Adhikari는 나중에 대법원에 의해 복직되었습니다.
전 외무장관이자 야당 지도자인 Pradeep Gyawali는 Sharma가 자신이 말한 것에 대해 이미 사임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승인되지 않은 사람이 예산을 변경하도록 허용하는 “용서할 수 없는” 실수.
“그는 실수를 숨기기 위해 그날의 CCTV 영상을 파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라고 Gyawali는 말했습니다.
Sharma는 CCTV 혐의에 대해 즉시 논평할 수 없었습니다.
토토사이트 그러나 Sharma의 네팔 공산당(Maoist Center)의 Barsaman Pun 의원은 조사 결과가 나올 때까지 새로운 재무 장관이 임명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조사단에서 무죄가 밝혀지면 다시 재무장관을 맡는다.
펀은 기자들에게 말했다.
중국과 인도 사이에 내륙국인 네팔은 국제 원유 및 기타 원자재 가격의 급격한 상승으로 타격을 입었습니다.
Sher Bahadur Deuba 총리 정부는 외환 보유고가 약 90억 달러로 떨어졌으므로 자본 유출을 억제하기 위해 7월 중순까지 사치품 수입을 금지했습니다.
전 외무장관이자 야당 지도자인 Pradeep Gyawali는 Sharma가 “용서할 수 없다”고 말한 것에 대해 이미 사임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승인되지 않은 사람이 예산을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실수.
중국과 인도 사이에 내륙국인 네팔은 전 세계적으로 급격한 증가세를 보였다.more news
원유 및 기타 상품의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