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펠라스

굿펠라스 필드 오브 드림’ 주연 레이 리오타 별세

영화 ‘굿펠라스’의 헨리 힐 역과 ‘필드 오브 드림’의 야구선수 슈리스 조 잭슨으로 가장 잘 알려진 파란 눈의 배우 레이 리오타가 별세했다. 그는 67세였다.

파워볼사이트 Liotta의 홍보 담당자인 Jen Allen은 자신이 새 영화를 촬영하기 위해 도미니카 공화국에 있었고

목요일 아침에 일어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도미니카 공화국 경찰은 목요일 오전 6시 직전 Liotta가 약혼자와 함께 머물고 있던 호텔에서 전화를 받았고 배우가 숨진 채 발견했다고 밝혔습니다.

“Goodfellas”에서 Liotta와 함께 주연을 맡은 Robert De Niro는 이메일 성명에서 Liotta의 죽음에 슬퍼한다고 말했습니다. 드니로는 “그는 우리를 떠나기에는 너무 어리다.

또 다른 “Goodfellas”스타인 Henry의 아내 Karen Hill을 연기한 Lorraine Bracco는 목요일 트위터에

그녀가 “전 세계 어디든지 있고 사람들이 와서 가장 좋아하는 영화가 Goodfellas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항상 그 영화를 만들 때 가장 좋았던 부분이 무엇인지 묻습니다.

내 대답은 파워볼사이트 추천 항상 같았습니다… 레이 리오타.”

Liotta는 최근 “The Sopranos” 프리퀄 “The Many Saints of Newark”에 함께 출연한 Alessandro Nivola와

이 영화의 작가이자 프로듀서인 David Chase도 애도했습니다. Nivola는 Liotta를 “위험하고 예측할 수 없으며 재미있고 다른 배우들에 대한 칭찬에 관대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체이스는 성명을 통해 “우리 모두는 그 영화에 그를 데려온 것이 운이 좋았다고 느꼈다”고 말했다.

뉴저지 주 뉴어크는 1954년에 태어나 6개월 만에 고아원에서 나와 타운십 점원과 자동차 부품 주인에게 입양되었습니다. Liotta는 항상 그가 대부분 이탈리아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영화에서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생부모를 찾는 동안 그는 자신이 스코틀랜드 사람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굿펠라스

파워볼 추천 야구를 비롯한 스포츠를 즐기며 자랐지만 고등학교 3학년

때 드라마 선생님이 그에게 연극을 하고 싶냐고 물었고 종달새에 동의했다.

그가 멜라니 그리피스의 성격의 화끈한 전과자 남편 레이로 출연한 Jonathan Demme의 “Something Wild”

에서 그의 첫 번째 큰 영화 역할을 시작하는 데 몇 년이 걸릴 것입니다. 당시 그는 30세였고 5년 동안 안정된 직장을 갖지 못했다.

1993년 인터뷰에서 그는 AP 통신에 그리피스를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장점으로 그 역할을 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이 효과가 없을 때 그는 “멜라니에게 전화를 걸었다.More news

“나는 그것이 나를 위한 정치이기 때문에 그것을 하는 것이 싫었다. 당신을 도울 사람을 호출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모든 것의 일부라는 것을 어느 정도 깨닫고 있다”고 말했다.

차례는 그에게 골든 글로브 지명을 받았습니다. 몇 년 후, 그는 “Field of Dreams”에서 Shoeless Joe Jackson

의 유령의 기억에 남는 역할을 맡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