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상승에도 불구하고 애플과 아마존

가격 상승에도 불구하고 애플과 아마존 판매는 증가

아마존과 애플은 예상보다 높은 매출을 기록해 기술 대기업들이 세계 경제의 침체를 헤쳐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투자자들을 안심시켰다.

아마존은 거래 업데이트에서 프라임 멤버십에 대한 더 높은 수수료가 수익을 높일 것이라고 예측했으며, 애플은 모든 중요한 아이폰에 대한 수요가 여전히 강하다고 말했습니다.

두 회사는 빠른 속도로 가격이 상승함에도 불구하고 운영 비용을 통제하는 데 진전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먹튀사이트 업데이트로 주가가 급등했습니다.

가격 상승에도

Apple과 Amazon의 분기별 업데이트는 고객이 경제 환경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보여주는 지표로 면밀히 관찰됩니다.

목요일 공식 통계에 따르면 미국 경제가 2분기 연속 위축됐다.

가격 상승에도

많은 국가에서 경기 침체로 간주되지만 추가 데이터를 사용하여 전화를 걸고 있는 미국에서는 그렇지 않은 이정표입니다.

“6월 분기 실적은 어려운 운영 환경에도 불구하고 비즈니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능력을 계속해서 보여주었습니다.”

Apple의 최고 운영 책임자인 Luca Maestri는 회사가 앞으로 몇 달 안에 다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두 회사 모두 작년보다 매출 성장이 급격히 둔화되고 이익이 감소했습니다.

애플의 이익은 중국에서 코로나19 봉쇄로 씨름하면서 1년 전보다 거의 11% 감소한 194억 달러(159억 파운드)를 기록했다.

반면 Amazon은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인 Rivian Automotive에 대한 투자 가치 변경으로 20억 달러의 손실을 입었습니다.

Apple의 Tim Cook 사장은 iPhone 수요는 꾸준히 유지되고 있지만 디지털 광고와 같은 분야는 하락하면서 회사가 경제적 신호의 “혼합된 가방”을 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분기의 도전 과제의 수를 생각할 때, 우리는 우리가 올린 성장에 대해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전반적으로 Apple 제품 및 서비스 매출은 4월과 6월 사이에 전년 대비 2% 증가한 830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iPhone 판매는 공급 제약이 다른 제품의 판매를 억제하면서 회사의 이익을 계속해서 견인했습니다.

Apple Pay와 스트리밍 음악 및 TV 서비스를 포함한 서비스 사업도 12% 성장했습니다.

한편, 아마존은 최근 몇 달 동안 전자상거래 사업이 타격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매출이 7% 증가한 1,212억 달러라고 밝혔다. 온라인 매출은 2분기 연속 4% 감소했다.

그러나 회사는 매출이 33% 급증한 클라우드 컴퓨팅 부문인 AWS의 강점으로 계속해서 보호받고 있습니다.

봄에 아마존은 온라인 판매가 줄어들고 대유행 시대의 쇼핑 패턴이 계속될 것이라는 내기에 창고를 고용하고 추가하는 데 너무 많은 돈을 썼다고 경고하면서 투자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more news

하지만 이번에는 좀 더 낙관적인 전망을 내놓았다.

“연료, 에너지 및 운송 비용의 지속적인 인플레이션 압력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지난 분기에 언급한 보다 통제 가능한 비용, 특히 주문 처리 네트워크의 생산성을 개선하는 데 진전을 보이고 있습니다.”라고 최고 경영자 Andy Jassy가 말했습니다.

아마존은 프라임 데이,

일반적으로 할인으로 인해 구매가 급증하는 시기가 6월에서 7월로 변경되었습니다.